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아버님 생신이라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버님께서 좋아하는 보리굴비 밥상을 먹으러 갔습니다. 광명에 위치한 가마솥밥상 철산본점이 정말 맛있다는 후기를 듣고 방문해보았는데요!!

 

정말 맛있는 식당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 정보 

 

가마솥 밥상에는 보리굴비 밥상과 , 간장게장 밥상이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아버님께서 보리굴비를 좋아하셔서 보리굴비 밥상 3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엄청배부르니 일반 보리굴비 밥상 외 다른 메뉴 추가주문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아버님과 함께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보리굴비 밥상이 차려졌습니다.

 

같이 한번 드셔보시지요!!!

 

보리굴비 밥상 상세 리뷰

 

보리굴비 , 청국장, 된장찌게, 계란찜, 잡채, 버섯 탕수육, 시금치 외 11가지 반찬이 나옵니다. 정말 푸짐하네요!!

 

한 상 가득 채워서 나옵니다. 대부분의 반찬이 정갈하고 깔끔했습니다. 

 

특히 버섯 탕수육 맛은 끝내줬습니다. 버섯으로 탕수육맛을 내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솥뚜껑을 열어보니 밥이 아주 잘되었네요!! 모든 밥을 퍼내고 누룽지에 물을 붓고 슝늉을 만들었습니다.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솥뚜껑에서 퍼온 밥은 녹차물에 말아줍니다. 이날 엄청 더웠는데 차가운 녹차물에 밥을 말아서 먹으니 아주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녹차물과 함께 보리굴비를 먹었는데요!! 보리굴비가 다른곳과는 다르게 식감이 특이했습니다. 뭔가 식감이 쫀득쫀득 한것이 쫀득이를 먹는것 같은 느낌이었고, 맛은 어느 보리굴비와 비슷하게 짭쪼롬 했습니다. 그리고 뼈를 씹으니 스르르 부서져버리네요. 따로 뼈를 발라낼 필요가 없었습니다.  참고로 보리굴비가 사진으로 보면 작아보여도 3명이 가서 저 3마리를 모두 먹지 못하였습니다. 

 

1마리가 남았는데 버리기 아까워서 포장해달라고 하니 깔끔하게 포장해주시네요!! 

 

식사가 끝나자 단호박식혜가 나왔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았는데, 처음에는 식혜맛이 나는데 끝맛은 단호박 맛으로 끝납니다.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꺽~

 

가마솥밥상 식당 정보

 

가마솥밥상 철산본점 : 경기 광명시 안양천로 459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멀리서도 가마솥밥상 보리굴비라고 보입니다. 2F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려고 보면 이렇게 잘보이게 위치를 안내해주네요!! 이 건물은 4층 건물인데, 전체가 음식점인것 같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봅시다.

 

보리굴비 한정식 집이라 그런지 넓고 깔끔했습니다. 대부분의 인테리어가 원목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창 쪽에 화분들이 많아서 더욱 전통 한정식 집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네요!! 가족, 어르신들과 함께오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이렇게 넓습니다. 차를 가지고 입구에 있으면 차 관리하시는 분이 나와서 발렛 파킹을 해주시는데 발렛비를 안받으시네요!! 발렛비가 무료입니다.!!! 서비스 최고네요!!

 

재방문의사 100%

부모님 생신, 집안 어르신들 생신에 보리굴비 밥상 드시면 아주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강력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