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추석에 가족 모두와 함께 남양주에 위치한 떡갈비 한정식 전문점 "차림" 이라는 식당을 방문 하였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었던 그 생생한 현장으로 같이 가 보시죠!!!

 

메뉴 정보

 

떡갈비 한정식 전문점 차림의 메뉴 정보 입니다. 보통 차림 떡갈비구이 정식 ( \ 30,000 원 ) 셋트를 주문 하였습니다. 그외에도 귀빈상, 쉐프 스폐셜 정식 등 스폐셜한 메뉴가 많기 때문에 한번 메뉴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정식 또는 단품을 주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정식을 주문하면 배가 찌져질 정도로 푸짐합니다. 메뉴 주문 시 참조 하세요!!!   

 

메뉴를 주문하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메뉴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차림 떡갈비 구이 정식 상세 리뷰

 

먼저 흑임자 죽이 나와서 속을 달래다 보면 해파리 냉채가 나옵니다. 새콤달콤 한게 입맛을 돋궈주네요!!

 

두번째로 계절 샐러드가 나옵니다. 이 샐러드는 각종 야채와  콩 그리고 옥수수를 갈아서 만든 소스가 나오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원래 콩을 싫어하는데 옥수수를 갈아서 만든 소스와 같이 먹으니 정말 별미 입니다.

 

세번째로 해초 샐러드가 나옵니다. 제가 해초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 손이 잘 안가는데요!! 제 와이프는 맛있다고 잘먹더라구요!!! 

 

네번째로 사시미 입니다. 한입 먹으면 쫄깃 쫄깃한게 식감도 좋고 크기도 한입 가득 차기 때문에 우걱우걱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섯번째로 참치 도로 입니다. 참치 가마살 이라고 하는데 제가 참치 부위중에 제일 좋아하는 부위입니다. 이것 또한 쫄깃쫄깃한게 소주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 차를 가져와서 술은 못먹었다는 ㅠㅠ )

 

여섯번째로 아라다케 튀김 입니다.  도미 머리 튀김 인데요 살이 꽉 차있고 식감이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소스가 탕수육 소스라서 달콤한게 애기들도 좋아하는 맛인것 같습니다.

 

일곱번째로 도라지 튀김입니다. 처음에 양파튀김인가? 라고도 생각했는데 한입 먹자마자 아 이것은 도라지튀김이라고 단박에 느껴질정도로 도라지의 향긋한 향이 느껴졌습니다. 이 튀김도 어린아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덟번째로 오늘의 주인공이라고도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떡갈비 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 떡갈비와 비슷한데 한입 드시면 육즙이 입안에서 팡팡 터집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밥도 같이 나오는데 떡갈비랑 같이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아홉번째로 부추무침과 소고기 찹쌀구이 입니다. 소고기를 찹쌀과 함께 구웠는데요. 찹쌀과 같이 튀겨서 그런지 소고기식감이 쫀득쫀득한게 부추무침과 같이 먹으면 별미 입니다.

 

열번쨰로 된장찌게 입니다. 된장찌게는 살짝 밋밋한데요. 짠 된장찌게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간장게장 입니다. 여기 간장게장은 미쳤습니다. 진짜 안에 알이 가득한게 어우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간장게장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정말 최고 강추!!!

 

11가지 코스 요리가 쉬지 않고 계속 나왔습니다. 정말 배부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꿀꺽~

 

식당 정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 19 메가박스건물 5층

홈페이지 : https://charim2013.modoo.at

 

[차림 한정식 - 홈]

차림은 마스크 착용과 소독, 환기를 철저히 지킵니다.

charim2013.modoo.at

 

 

분위기는 어때요?

 

차림은 별내 메가박스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번 올라가보겠습니다.

 

입구에는 차림 이라고 대문짝만하게 간판이 걸려 있습니다.

 

내부는 엄청 넓었습니다. 파티션이 쳐져 있어서 좀 프라이빗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일단 상견례를해도 좋을 정도로 분위기는 고급 스러웠습니다.

 

예약을하면 룸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조금 어두워서 밖에 홀에서 드시는것을 더 추천 드립니다. 

 

저희가 앉았던 자리 입니다. 코스요리가 메인이기 때문에 테이블이 엄청 넓습니다. 넓게 넓게 식사 할수 있습니다.

 

재방문의사 95%

상견례 또는 명절에 온가족이 함께 한정식 할곳을 찾으신다면 남양주 차림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