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금요일 힘든 회사일을 끝내고 힐링하기 위해 미사 수병공원 내에 있는 맥스 세계치킨 미사강변도시점에 가보았습니다.

 

공원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치맥 한잔 하러 가보시죠!!

 

 

  메뉴 정보

 

 

맥스 치킨 메뉴 입니다. 

 

일단 요즘 치킨 가격은 보통 2만원 가까이 하는데, 이곳은 기본 가격이 13,900 원 입니다. 

 

저는 맥스 치킨의 대표메뉴인 중국식 매콤 데리야끼 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직원에게 물어보니 매운 강도는 신라면 보다 조금 더 맵다고 합니다.

 

치킨 시켰는데 맥주가 빠지면 안되죠!! 

 

저희는 2인이 가서 생크림 맥주 1잔과 듄켈 흑맥주 1잔도 같이 주문 하였습니다.

 

다른 메뉴도 참고 하세요!!!

 

주문한지 2분만에 맥주가 도착하였습니다.

 

한번 치맥 한잔 찌끄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츠고고!!

 

 

  치맥 파티!!

 

 

왼쪽이 일반 생크림 맥주 , 오른쪽이 흑맥주 듄켈 입니다. 

 

일단 수병공원을 바라보며 맥주을 한잔 드링킹 하니 아~~~주 기분이 상쾌 합니다.

 

청량감이 넘치네요!!! 

 

금요일 저녁 일하느라 힘들었는데 맥주 한잔에 힘들었던 하루가 싹 풀리네요!!

 

 

연이어 매콤한 치킨이 도착합니다. 일단 매콤한 중국 스타일 치킨이라서 중국 국기가 꽂혀있네요!!

 

데코레이션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자세히 보니 토마토도 있고 감자튀김도 있고 13,900원 짜리 치곤 치킨 양도 제법입니다. 

 

 

매콤한 치킨 먹기전에 맥주 한모금 더 드링킹하며 목을 축여줍니다.

 

닭다리 한마리 들고 자세히 보니까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요!!

 

 

한입 뜯어먹으니.. 음!! 

 

튀김 옷도 식감 좋게 얇고 바삭바삭 한데, 문제는 좀 많이 매콤하네요!!

 

처음에는 맛있게 매콤하다가 서서히 올라오는 매움입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다른 치킨을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맛은 대합격!!! 맛있습니다.

 

 

치킨 다리 하나 먹고 매워서 맥주를 꿀걱꿀걱 드링킹  해버립니다.

 

취하고 싶으시면 매콤 치킨을 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ㅋㅋ 

 

감튀도 한번 먹어볼까요? 

 

감튀도 일단 얇아요!! 먹기 아주~~ 좋습니다.

 

여자분들도 얇아서 먹기 편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꽤 맛있네요!!

 

감질나서 저는 막 3개씩 먹었습니다. ㅋㅋ  꿀꿀

 

친구 2명이 더 와서 춘천 닭갈비 치킨을 추가 주문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우리나라 국기 태극기가 꽂혀있네요 ㅋㅋ 

 

색감은 중국식 치킨보다는 색깔이 연한데요, 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추천닭갈비 치킨 하나를 들어서 뜯어먹어보았는데요!!

 

전혀 맵지 않고 맛있게 달콤매콤 합니다.!!

 

닭갈비 소스와 치킨이 이렇게 찰떡 궁합인지 몰랐습니다. 아주 찰떡이네요

 

매콤 치킨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추천 닭갈비 치킨은 감자튀김이 아닌 떡꼬치 같은게 들어있는데요!!

 

찹쌀처럼 쫀득쫀득 고소한게 아~~주 맛있네요!! 굿굿!!

 

치킨을 정신없이 뜯어먹다 보니 어느덧 치킨과 맥주를 홀라당 다 먹어버렸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꺽~

 

 

  위치는 어딘가요?

 

맥스세계치킨 미사강변도시점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21 ( 지도로보기 )

 

 

 

  분위기는 어떤가요?

 

 

맥스 세계치킨 미사강변도시점은 이렇게 테라스가 있어서 정말 저녁에 치맥 한잔 하기 아주 좋습니다.

 

이른 저녁보다는 어둑어둑한 저녁에 은은한 조명과 함께 맥주를 드시면 더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미사 수병공원 안에 치킨집이 있어서 테라스쪽에 자리를 잡으면 이렇게 공원을 바라보며 치맥 한잔을 할 수 있습니다.

 

내부도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테이블은 한 5테이블 정도 있어서 테라스와 합치면 12테이블 정도 되는데 자리도 넉넉합니다.

 

재방문의사 100%

저녁에 치맥이 땡길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저렴한 치킨집

맥스 세계치킨 미사강변도시점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