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름 휴가를 즐기러 속초를 가던 도중 양양 서퍼들의 성지라 불리우는 "싱글핀 에일웍스" 라는 수제맥주와 시카고 피자 전문점에 들렸습니다.


시카고 피자로 엄청 유명한곳이라 기대가 상당한데요!!



같이 시카고 피자 한판 드시러 가 보시죠!! 

 

 

메뉴 정보

 

들어가자마자 페페로니 시카고 피자를 주문했어야 했는데 잘못해서 클래식 시카고 피자를 주문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그래도 다른분들이 말하길 클래식 시카고 피자도 페페로니만 없다 뿐이지 엄청 맛있다고 해서 그나마 위안이되네요!! 

 

추가로 정말 맛있다는 옥수수 알 튀김 과 코카콜라 한잔을 주문합니다.



주문한지 5분도 안되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한번 본격적으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래식 시카고 피자 먹짤 투척!!

 

피자가 사진상으로는 작아보이는데요!! 둘이서 먹으면 배터질 정도니까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ㅋㅋ 

 

왼쪽 옥수수 알 튀김은 치킨이 절대 아니에요!!! 옥수수를 튀긴 것입니다.!!! 

 

피자가 정말 맛있게 생겼는데요!! 

 

 

한 조각만 제 접시로 옮기려고 뜯어내는데.. 치즈가 엄청나네요!!! 

 

 

한 조각 뜯어내자 치즈가 흘러내리네요 ㄷㄷㄷ 

 

 

접시로 옮긴 클래식 피자 한조각을 살짝 들어보니 역시 치즈가 줄줄 흘러내립니다. 

 

 

어쩔수 없이 치즈를 칼로 잘라서 작에 만들어서 먹어봅니다. 

 

음~~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피자 안에 치즈가 잔뜩 들어가 있어서 진짜 쫄깃합니다. 

 

 

갈릭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습니다.!! 굿굿!!! 

 

 

자세히 보니 2겹이네요!! 한줄은 양념, 한줄은 치즈폭탄!! 으으으 ~~ 기분이 좋아집니다. ㅋㅋ 

 

 

자 ~ 요것은 치킨인가요 ?? 아니죠!! 옥수수 알 튀김 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옥수수 알 튀김이 피자보다 한 0% 정도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달달하고 바삭한게!! 옥수수를 튀기면 어떻게 이런맛이 나는지 궁금할 뿐입니다.!!

 

 

자세히 보면 더욱 맛있는 이유가 튀김에 뿌려져 있는 흰가루 인것 같은데 정체를 잘 모르겠네요 ㅋㅋ 

 

무튼 핵존맛!! 



시카고 클래식 피자 위에 옥수수알 튀김 올려서 먹으면 이건 거의 이세상 피자 끝판 왕 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걱~ 

 

 

위치는 어디에요?

 

싱글핀 에일웍스 :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2길 48-42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서퍼들의 성지 양양 싱글핀 에일웍스 입구입니다.  뭔가 와일들한 날것의 느낌이 드네요!! ㅋㅋ 

 

 

오래 된 오토바이가 멋지네요!! 

 

 

사람들이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자리가 없으면 기다리고 있다가 문앞에 직원분에게 물어보아야 합니다.

 

야외도 엄청 이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애기들이 놀기에도 좋을것 같네요!!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뭐 이것저것 많습니다.  제눈엔 서퍼들의 성지라니까 모두 서퍼 관련 용품으로 보네요!! ㅋㅋ 

 

 

이미 1층은 만석입니다. 꽉 차있네요 ㅠㅠ 

 

 

계단을 올라가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사실 뷰는 2층이 더욱 좋습니다.  2층도 상당히 넓어서 자리 하나 정도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역시나 자리가 딱 한자리 있네요!! 

 

 

서퍼들의 성지 싱글핀 에일웍스 답게 귀여운 서퍼 캐릭터가 여기 저기 그려져 있습니다. ㅋㅋ 

 

 

메뉴판을 확인후 1층으로 내려와 이곳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진동벨이 울리면 다시 1층으로 내려와 음식을 가져가면 되지요!! 

 

 

재방문의사 100%

피자가 정말 맛있습니다.

추가로 즐겁고 흥겹고 열정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것은 덤 입니다.

맛있은 음식과 젊은 분위기를 느끼고싶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