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름 휴가로 속초에 놀러 왔습니다.

 

속초하면 닭강정이 유명한데요!!  만석닭강정 만큼은 유명하지 않지만 , 그에 버금가는 아주 맛있는 새우강정이 있다고 하여 찾아보았습니다.

 

생우강정으로 유명한 곳은 "춘옥씨앗 새우강정"과 "백김시대 새우강정과 튀김"이 제일 유명하다고 합니다.

 

두 곳중 비쥬얼을 비교하여 새우강정을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같이 한번 가 보시죠!! 

 

원조 튀김골목 둘러보기

 

속초 대포항으로 가면 원조 튀김 골목 이라고 크게 간판이 달려있는 곳이 있습니다.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엄청 많은 튀김 가게가 즐비합니다.!! 

 

신기하게도 어떤 골목은 사람들로 꽉 차있지만 , 어떤 골목은 사람이 하나도 없습니다. 

 

 

먼저 춘옥씨앗 새우강정을 찾으려고 골목 곳곳을 구경하다가... 헐...

 

망했습니다. ㅠㅠ  가게가 문을 닫아버렸네요!! ㅠㅠ 

 

어쩔수 없이 백김시대를 찾아보기로 합니다.

 

 

백김시대를 찾다보니 증거를 하나 발견합니다.!! 

 

제일 앞집으로 이사를 갔다는 것입니다.!! 망하지는 않았네요!! 당장 달려가봅니다.

 

 

드디어 찾았습니다. 백김시대!!! 

 

가게 사장님이 백씨와 김씨 성을가지신 분인가 봅니다. ㅋㅋ 

 

 

메뉴를 보다 보니 새우강정 셋트 메뉴가 별도로 있습니다.

 

참새 1 메뉴를 주문하면 2명이서 배터지게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참새 1 셋트메뉴를 주문합니다.

 

 

사장님께서 저희가 보는 앞에서 새우 강정을 튀긴 후 양념에 묻혀주시네요!! 

 

 

베이비크랩도 앞에서 맛있게 양념에 묻혀주십니다. 

 

 

가격은 합리적인 가격 1만2천원이네요 ㅋㅋ 

 

포장된 새우강정 + 베이비크랩을 들고 잽싸게 숙소로 갑니다.!! 

 

새우강정 먹짤 투척!! 

 

포장된 새우강정과 베이비크랩을 오픈합니다.!!! 

 

비쥬얼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먼저 베이비 크랩 입니다. 겉보기엔 딱딱해 보이는데 맛은 어떨지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오~~ 한입 씹어보니 바삭바삭 한것이 전혀 딱딱하지 않아서 식감은 좋은데 좀 많이 맵네요!! 

 

맛있게 맵습니다. 맥주와 함께 먹으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새우강정도 한입 먹어봅니다. 좀 크다보니까 한입에 먹기는 어려울것 같네요!! 

 

껍질까지 바삭하게 튀겼기 때문에 한번에 먹어주시면 됩니다. 

 

 

씹을 때마다 바삭바삭 맛있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맛있게 먹을 것 같네요!! 

 

저는 매운걸 잘못먹어서 ㅠㅠ 

 

맵지만 않았다면 더 많이 먹었을 것 같습니다. 

 

다 못드시면 실온에 보관하면 됩니다. 냉장고에 절대 넣지마세요!! 냉장고에 넣으면 맛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위치는 어딘가요?

 

백김시대 :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5 (지도로보기)

 

 

재구매의사 85%

맵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매콤은 좀 많이 맵습니다. 보통 맛으로드셔보세요!! 

만석 닭강정만큼 맛있습니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