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름 휴가로 속초에 놀러 왔습니다. 

 

지인들에게 맛집을 물어보니 당연히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를 가라고 합니다. 

 

저는 식당명에 강릉이 들어가 있어서 강릉에만 있는줄 알았더니 속초에 2호점을 냈더라구요!! 

 

그래서 속초에 있는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같이 한번 가 보시죠!! 

 

메뉴정보 

 

이곳이 바로 그 유명한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 입니다. 

 

유리로 안을 드려다 보니 사람이 꽉 차있는거 아니겠어요? ㅠㅠ

 

그래도 포장은 곧바로 가능하다고 해서 포장을 하기로 마음먹습니다.

 

 

우선 엄지네 베스트셀러 꼬막무침+비빔밥은 꼭 먹어보아야 한다고 해서 바로 포장주문을 했습니다.

 

 

얼마나 인기가 많았으면 미리 한가득 포장을 해놓았더라구요!! 

 

주문하자마자 10초도 안되서 포장된 꼬막무침 + 비빔밥 메뉴를 받았습니다.

 

저기 포장되어 있는 꼬막무침비빔밥은 1시간도 안되어서 다 팔린다고 합니다. ㄷㄷㄷㄷ 

 

 

꼬막무침 비빔밥 먹짤 투척!! 

 

꼬막무침비빔밥을 곧바로 숙소로 들고 왔습니다.  

 

비닐 포장을 뜯어보니 꼬막무침 따로 , 비빔밥 따로 일회용 용기에 포장이 되어있네요!! 

 

김은 꼬막무침비빔밥을 싸먹는 용도로 주셨습니다. 

 

 

비빔밥 용기를 열어보니 음~ 비쥬얼은 합격!! 

 

아주 맛있어보이네요!!  한국인이 전형적으로 좋아할 것같은 비쥬얼입니다. 색깔도 딱 먹기좋은 색깔이네요!! 

 

 

이번엔 꼬막 용기를 열어보니 캬~ 청량고추 + 쪽파 + 꼬막이 잘 비벼져있네요!! 

 

비빔밥에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습니다. 

 

큰 접시에  꼬막무침과 비빔밥을 나란히 올려놓습니다.

 

참고로 양은 2~3인분이 될 정도로 엄청 많아보입니다. 

 

 

2개를 쉣킷쉐킷 비벼줍니다.

 

옆으로 비비고 ♬  뒤로 비비고 앞으로 비비고 양손으로 비비고  

 

쉴틈없이 비벼주세요!!!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역시는 역시 역시군..  정말 맛있습니다. 

 

사람들이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에서 꼬막무침비빔밥을 한입 먹고 발로 박수 쳤다는 이야기가 이해가 가네요!!

이미지 참조 : 헬퍼 1

 

 

김에 싸서 먹어보니 더욱 맛있습니다.  뭐 어떻게 만든건지 모르겠지만 그냥 맛있다는 말밖에 할말이 없습니다.

 

 

김에 싸먹기도 귀찮아서 김을 막 찢은 다음 꼬막무침 비빔밥에 뿌렸습니다.!!! 

 

 

정말 걸신들린 사람처럼 쉼없이 먹었네요!!

 

꼬막이 비린내도 안나고 , 비빔밥과 매우 조화가 잘됩니다. 그리고 청량고추를 넣은 것은 신의 한수네요!! 

 

살짝 매콤한게 잘 어울립니다.  두명이서 그 많은 양을 다 먹어치웠습니다.!!! 

 

정신차려 보니 다쓸어먹어버렸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꺽~ 

 

위치는 어디에요?

 

강릉 엄지네포장마차 속초점 :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323-2 (지도로보기)

 

 

재방문의사 100%

우리동네에 엄지네포장마차가 있었다면 일주일에 한번은 꼭 들릴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육사시미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