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배달의 민족 찐맛집 찾는 꿀팁

 

먼저 배달의 민족 실행 후 특정 배달 식당을 선택해봅니다. 그럼 이름과 평점이 보일 건데요!! 메뉴 탭 옆에 정보 탭을 한번 눌러봅니다. 정보탭에 제일 하단에 보시면 사업자 정보가 있을건데요!! 사업자정보에서 보는 상호명과 배달의민족 식간판상호명이 같은지 다시 한번 확인해 봅니다. 아래 예시를 들자면 실제 사업자정보에 있는 상호명과 배달의 민족에 있는 간판 상호명이 다르단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건 무엇을 뜻하는 걸까요?

 

바로 사업자 등록 된 한개의 업체가 배달의 민족에 여러가지 식당으로 둔갑하여 등록해 놓고 배달 콜이 오면 해당 식당의 상호명으로 음식을 만들어서 판매 한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되면 음식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진짜 맛집이 아니라 식당 사장님이 그냥 만들수 있는 음식을 만들어서 판매하는것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찐 맛집이라고 할수 없습니다. 물론 사장님 손맛이 좋아서 음식이 맛있을 수는 있겠지만 객관적으로 생각해보면 전문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맛없을 확률이 높다는 것이죠.

 

이렇게 확인하여 사업자등록증 상호명과 배달의 민족 간판상호명이 같다면 그때부터는 리뷰 등을 참조하여 맛집인지 아닌지 판단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배달의 민족 평점은 배달의 민족 업체에서 조작을 했던 이력이 있기 때문에 너무 믿지 않는것이 좋다는 저의 생각입니다.  직접 주문하여 평을 입력한 고객평가 정보가 제일 확실한 맛집인지 아닌지에 대한 기준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배달의 민족 찐맛집 찾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