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시청 하기전 후 5초~10초 정도 광고가 나오는데요!! 예전에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하지않으면 이 광고를 모두 시청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PC나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볼때 이런 광고를 차단하는 프로그램 또는 어플이 개발되 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때 광고를 제거하고 온전히 영상만 감상 할수 있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판도라 브라우저라는 어플을 소개할까 합니다. 

 

 

판도라 브라우저로 광거없이 유튜브 영상 시청하기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판도라 브라우저"를 검색하여 설치를 해줍니다. 

 

2. 설치 완료 후 실행해 보면 판도라 브라우저의 특징에 대해 설명하는 화면이나온느데요!! 4가지 특징을 보자면 초고속 브라우징으로 기존 웹브라우징보다 3~7배 빠른 속도를 자랑하고, 웹서핑 및 유튜브 영상 시청시 모든 광고를 차단하며,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여 보안에 강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정말 특이한 특징인데 APP을 사용하고 있으면 판도 라는 암호화폐를 채굴하여 거래가 가능합니다. 돈을 벌수 있다는 것이죠!! 이런 특징을  하나씩 확인해보시고 아래 다음 버튼 후 마지막으로  시작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판도라 브라우저를 본격적으로 사용 할수 있게 됩니다.

 

3. 판도라 브라우저가 시작되면 상단에 검색입력창을 이용해서 유튜브에 접속합니다.  접속 후 유튜브를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편리하게 곧바로 판도라 브라우저로 실행하기 위해 우측 하단에 짝데기 3개짜리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홈 화면에 추가하기 메뉴를 클릭하여 홈화면에 추가 시 사용할 이름을 지정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마지막으로 홈 화면에 추가 파업창이 뜨면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가보시면 유튜브 아이콘에 판도라 브라우저 아이콘이 작게 박혀있는 아이콘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이제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보고 싶다면 새로 생성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됩니다.

 

6. 유튜브 접속 후 영상을 재생해보면 광고없이 쾌적하고 편리하게 시청 하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판도라 브라우저로 유튜브를 실행하시고 스마트폰을 꺼도 오디오로 계속 들을 수 있으니 음악이나 오디오를 전문으로 하는 영상을 편리하게 감상 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판도라 브라우저 라는 어플을 설치하여 광고 없이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