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도에 웨딩촬영을 하러왔다가 사진 촬영 중 밥 대신 먹을 빵을 사러 빽다방 베이커리 제주사수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다같이 한번 가보시죠!!!

 

  분위기 좋은 빽다방 제주사수본점!!

 

이곳은 빽다방 베이커리 제주사수 본점 입니다.!!!!  

세련된 3층 통유리 건물 입니다.!!!

 

백다방 인 제주 라고 적혀있네요!! 기대됩니다.

 

입구로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영업시간이 적혀있는데요!!

오전 10 ~ 오후 9시 50분 까지네요!! 

 

메뉴를 좀 볼까요?

커피, 라떼, 에이드 부터 아이스크림 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대 되고 있습니다.

 

저는 밥 대신 먹을 빵을 사러 온 것이라 음료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빵을 사러 가기위에 자리를 옮기던 중 백종원 아저씨의 마음가짐이 보이는 글귀가 보이네요!!

"부담없이 , 합리적인 커피 전문점 " 

백종원 아저씨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빽다방 베이커리 라는 이름 답게 빵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사실 마음 같아선 하나씩 종류별로 사보고 싶은데 웨딩 사진을 촬영해야 해서 딱 먹을 빵만 구매했습니다. ㅠㅠ

눈으로 감상해 보시죠!!!

 

제가 마들렌을 좋아해서 ㅋㅋ 아주 큰 마들렌과 크리미슈를 구매했습니다. 

웨딩촬영 하다가 한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랐네요!!! 마들렌 강추 드려요!!!

 

베이커리만 구매하고 나가기에 너무 아쉬워서 1층부터 3층 루프탑까지 모두 둘러보았습니다.

이곳이 음료와 빵을 주문하고 구매할 수 있는 1층입니다.  

빽다방이 PAIK'S COFFEE 라고 되어있으니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1층에서 창밖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바로 바다가 보이기 때문에 오랜 시간 이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 나누며 힐링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계단을 통해 2층으로 한번 올라가보겠습니다.

 

2층은 아주 로맨틱한 공간입니다. 

이렇게 넓은 공간에서 , 어디에 있어도 바다가 보입니다. 

 

2층 테이블은 이렇게 바다를 잘 바라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여자친구, 아내와 함께 온다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같네요!!

 

마지막으로 3층 루프탑입니다. 

루프탑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7시까지 올라갈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루프탑 바닥이 모두 잔디로 되어있네요!!!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확 트인 공간이 펼쳐지는데요!!

 

3층 루프탑에서 바라본 제주도 바다를 한번 감상해보시죠!!

 

만약 다음에 다시 제주도를 간다면 이곳에서 커피 한잔 시켜놓고 여유있게 즐기다가 가고싶습니다.!!!

 

 

 위치는 어디에요?  

 

빽다방베이커리제주사수본점 :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291-5 (지도로보기)

 

 

 

 주차장은 있나요?  

 

빽다방 주차장은 건문 내부에 2대정도 들어갈수 있는데요!!

그러나!! 빽다방 바로 앞에 제주시에서 만들어준 무료 주차장이 있으니 안심하세요!!

 

재방문의사 90%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는 공간입니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