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 딱새우 맛집 탐라요정 방문 후기]

 

제주시 분위기 맛집으로 통하는 이자카야가 있다고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바로바로~~~ "탐라요정" 

모두 함께 탐라요정에서 소주한잔 하러 가보시죠!!!

 

 메뉴 정보  

 

탐라요정입니다.!!!

 

직원분이 저희가 앉을 자리를 안내해주는데요!!

헐... 분위기 맛집 이라는게 느껴집니다. 

뭔가 분위기가 매혹적입니다.

 

저는 일단 탐라요정의 시그니쳐 메뉴 한라산 딱새우와 소주를 주문해 봅니다.

이 메뉴는 딱새우를 시키면 딱새우 튀김이 나오고 , 3000원을 추가하면 딱새우 라면까지 만들어 줍니다.

그 외에 메뉴도 한번 확인해 보시죠!!!

 

기본 안주로는 강낭콩과 마늘쫑이 나오네요!!! 

 

그리고 빠질수 없는 한라산 17도 소주가 먼저 나옵니다. 

 

모든 준비가 되었으니 한번 제대로 달려 보겠습니다.

 

 비쥬얼 대박 메뉴들!!  

 

한라산 딱새우가 먼저 나왔습니다. 

비쥬얼에 깜짝 놀랐습니다.

3

2

1

딱새우 중앙에 연기가 뿜뿜!!! 

저기 연기가 나는 곳이 한라산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한라산 딱새우 입니다. ㅋㅋ  

 

캬~~ 비쥬얼이 정말 끝내주네요!! 조금더 감상해볼까요?

 

일단 메뉴가 나왔으니 소주한잔 받습니다.

 

 

짠 한잔!! 박아주구요!!!

 

 

딱새우 하나를 집어 먹습니다. 

 

그냥 먹기 심심할 것 같아 와사비와 같이 찍어 먹어줍니다.

정말 신선하고 맛있는데 .. 양이 너무 적습니다. ㅠㅠ 

 

그래서 빈깡통 딱새우 대가리를 직원에게 전달해줍니다.

딱새우 머리통은 튀겨서 튀김으로 내오고!! 삶아서 라면으로 만들어집니다.

 

먼저 딱새우 라면이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이렇게 아까 직원에게 전달했던 딱새우가 라면 국물 맛을 우려낼줄이야!~~~!!! 굿굿!!

 

 

한입 후루룩 면치기를 해봅니다. !!! 으아아아~~~ 속이 풀리네요!!!

 

 

연이어 딱새우 튀김이 나옵니다.

 

좀 딱딱 할 줄 알았더니 과자마냥 씹으니 으스러 지네요

맛은 ~~ 새우깡이 여기 있네요!!!  손이 자꾸 갑니다. ㅋㅋ 

제가 이름을 한번 지었습니다.

딱새우깡!!!! ㅋㅋ 

 

소주를 다먹고 이곳의 시그니쳐 소주가 있다고 하여 주문 하였습니다.

탐라토닉이라고 하는데요!!! 먹어보니 한라산 소주에 사이다 같은 것이 섞여 있는 맛입니다. 

근데... 이게 맛있다고 홀짝홀짝 먹으면 앉은뱅이가 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술도 시켰겠다 이번엔 우럭 탕수육을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우럭에 튀김옷을 바르고 튀겨서 그 위에 탕수육 소스를 부었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합격!!!

 

한 젓가락 해봅니다.  달달한 탕수육 소스 맛이 지나고 나면 우럭튀김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느껴집니다. 

 

살 통통한것 보이십니까? 계속 먹게되는 맛이네요!!

 

마지막으로 꼬리까지 아작 아작 씹어먹습니다. ㅋㅋ 

 

정신 없이 먹다보니 취해버렸네요!! ㅋㅋ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꿀꺽~~

 

 위치는 어딘가요?  

 

참고로 탐라요정이 예전에 3층짜리 건문이었는데 그곳이 사라지고 신제주점으로 새로 오픈 하였습니다.

탐라요정 : 제주 제주시 연동7길 31  (지도로보기)

 

재방문의사 80%

연인과 같이 가시거나 친구들과 함께 가시면

분위기에 취하고, 술에 취하고, 맛에 취하는 3취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양이 적다는 것은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