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도 수제 햄버거 무거버거 방문 후기]

 

 

제주도의 예쁜 도로를 따라 쭉 가다보면 "무거버거"라는 곳이 나오는데요!!! 

건강하고 맛있는 햄버거를 파는 곳이라고 합니다.

 

"무거머거",  어떤 햄버거인지 먹으러 같이 가보시죠!!!

 

 건강한 햄버거 무거버거!!  

 

건강한 햄버거를 만든다는 의미로 "자연에 가까운 버거를 만듭니다." 라는 믿음 가는 문구가 보이네요!!

 

주문하는곳 위에 메뉴가 붙어있습니다!!

무거버거에는 총 3가지 종류의 햄버거가 있습니다.

마늘버거 , 당근버거, 시금치버거!!

 

성인 3명, 애기 1명이 가서 버거쉐이크( 마늘 ) 세트 2개, 버거탄산세트( 당근 ) 1개, 시금치 버거 단품 1개 를 주문하였습니다.

 

마늘버거 쉐이크 세트  입니다. 겉 보이기에는 일반 햄버거와 비슷한데요!!! 

과연 맛은 어떨지???

 

당근 / 시금치 버거 또한 비슷합니다. 각각 색깔이 조금 다르네요!!

 

성인 3 + 애기 1 이 먹기에는 조금 많은 양입니다.

만약 성인 2명 가신다면 세트 1개 + 단품으로 주문하셔도 충분 할것 같습니다.

( 감자튀김이 많아서 먹으면 배부릅니다.!! )

 

당근 햄버거 먼저 먹어 줍니다.

 

당근으로 만든 촉촉한 번 안에 아메리칸 치즈와 튀긴 당근, 양상추 그리고 패티가 합쳐져서 아주 식감이 좋습니다.

특히 3가지 햄버거 중에 색감이 좋아서 가장 맛있어보이는 햄버거 입니다. 

튀긴 당근이 맛있다는 것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  아주 맛있네요!!

 

다음 시금치 햄버거를 먹어보겠습니다.

 

시금치로 만든 촉촉한 번 안에  계란 후라이 , 볶은 시금치와 패티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요!!

색감이 녹색이라 맛있어 보이지 않는 것이 단점 입니다.

맛은 한마디로 표현하면 " 심심한데 맛있다" 입니다. 

자극적인 맛이 없고 시금치를 주 재료로 사용하여 건강하게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국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마늘!! 마늘로 만든 햄버거 입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3가지 햄버거 중에 가장 맛있는 햄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늘로 만든 번 안에 편마늘과 버섯볶음, 볶은 양파와 소고기 패티 라는 실패할 수 없는 식재료의 조합!!

입안 가득 베어물면 치즈의 고소함과 마늘향이 묻어나는 볶은 버섯의 말랑한 식감이 느껴지면서 감칠맛을 내어줍니다.

으으으으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감자튀김은 오동통통 바삭바삭 한게 일품입니다. 맥도날드의 감자튀김은 쨉이 안됩니다.

특히 햄버거를 먹을 때 감자튀김 2개를 케첩에 찍어서 입안 가득 먹어주면,  행복 한가득입니다!!!

 

쉑쉑버거마냥 쉐이크에 찍어 먹어봤는데요!! 

너무 달달 하네요!! ㅋㅋ 

감자튀김은 케첩에 찍어먹는게 최고이지요!!!

 

정신차리고 보니 당근 햄버거 반개, 시금치 햄버거 반개, 마늘 햄버거 1개를 먹었습니다. ㅋㅋ

 

 위치는 어딘가요?  

 

무거버거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356 무거버거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무거버거 가는길 도로 주변에 모두 이렇게 이쁜 꽃이 피어있습니다. 

 

무거버거 주차장입니다.

흙길인데요!! 뭔가 주차장부터 이색적이네요!!

 

입구로 들어가자 마자  주문을 받는 곳이 보이네요!! 이곳에서 햄버거 주문을 하시면됩니다.

 

주문 받는 곳 바로 앞에 자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대충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거버거 안에는 여백의 미가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넓고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조잡스럽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다 뷰를 보기위해 2층으로 올라가서 1층에는 손님이 없습니다.

 

2층으로 한번 올라가보시죠!!!

 

2층은 내부 구조가 바다를 보면서 먹으라고 ㅁ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중앙은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 있고, 문을 열고 중앙으로 들어 갈수 있습니다.

중앙은 천장이 뚫려있어서 외부에 있는 것과 똑같습니다.

바람이 엄청 쌔게 부니까 조심하세요!!

 

자리에 앉아서 유리를 통해 바다를 보실수 있습니다.

뷰가 정말 시원 시원 합니다.

 

제가 햄버거 먹으면서 아름다운 바다 뷰를 볼줄이야!!

이곳이 바로 천국입니다.!!! 

 

가족들 특히 아이들과 함께오면 너무 좋습니다.!!!

키즈존이니까 안심하시고 애기들 데리고 오세요!!!!

 

재방문의사 95%

데이트하기 좋은곳, 건강한 햄버거를 먹을수 있는곳!!

강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