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핫하다는 고메 중화짬뽕을  드디어 구매하였습니다.

포장지만 딱 봐도... 느낌이 왔습니다.

집에서도.. 진짜 짬뽕을 먹을 수 있겠다!!!

흥분된 마음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배송이 오자마자 포장을 찢어 버렸습니다.!!!

지금부터 같이 먹으러 가보시죠!!!

 

 

 

 

 

   고메 중화짬뽕 언박싱!!!!

 

저에겐 맛있어 보이는 음식의 포장을 찢어버리는 것도 언박싱입니다.!!! 

해부를 시작해봅니다.

일단 포장지가 고급스럽네요!! 굿굿

 

뒷면에 조리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고메 중화짬뽕은 물조절이 필수 입니다.  

평소 라면 보다 물의 양을 적게 넣어야 맛있습니다.!!! 

물양이 350ml가 적당한데 물컵으로 2컵 분량입니다. 

만약 라면끓이듯이 고메중화짬뽕을 끓이시면 싱거운 짬뽕을 맛보게 되실겁니다.. !!!

 

겉포장을 뜯어서 안의 내용물을 하번 보면  고메중화짬뽕 비법소스와 중화면 2인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일단 포장이 고급스러우니 기대가 되네요!!!

 

중화면 포장을 뜯어서 안의 내용물을 보겠습니다.

면과 고명이 들어 있는데요!!! 버섯, 당근, 고추, 청경채, 새우 등등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비쥬얼 좋은데요? !!!

 

저는 추가로 양파와 대파를 잔뜩 넣을 생각입니다. 집에 잔뜩있거든요 ㅋㅋ 

고메중화짬뽕은 차돌박이를 넣으면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물 컵으로 두 컵만 넣어줍니다. 꼭꼭 !! 두 컵만 넣습니다.

 

물이 보글보글 끓으면 소스와 건더기 및 면을 넣습니다.

 

원래 소스먼저 넣어야 하는데 깜빡하고 면과 건더기를 먼저 넣어버렸습니다. ㅠㅠ 

 

풍덩~~ 뜨거운물에 내동댕이 쳤습니다.

 

곧바로 양파와 대파를 뜨거운물에 꽂아 넣습니다.

 

그다음 비법소스를 살포시 얹어줍니다.

 

다 때려넣고 4분정도 끓입니다.

꽤 맛있어보이지 않습니까? 겉으로 대충 보면 된장찌개 처럼 보이네요 ㅋㅋ 

 

다 끓인 고메중식짬뽕은 예쁜그릇에 담아주면 준비 완료 입니다!!!

 

일단 비쥬얼 한번 보시죠!!!

제가 양파와 대파를 추가하긴 하였지만 일단 삶고보니 건더기도 많고 1인분치고는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한 젓가락 면치기 해보겠습니다. 

일단 맛은 대만족입니다.!!! 맵다기보다는 칼칼한 맛이 느껴지는 짬뽕입니다. 

한마디로 자극적이지 않게 칼칼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맛입니다.

만두와 같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버섯과 함께 후루룩~~~

 

청경채도 곁들여서 후루룩~~~

 

집히는 데로 후루루룩~~~~

 

앵? 면을 다먹어버렸습니다. 그런데 건더기와 국물은 많이 남아있네요!!

그렇다면 짬뽕밥을 해먹어 봅시다!!! 

밥 한덩이를 들어서!!!!

 

밥을 뚝~ !! 

밥주걱은 그저 거들뿐!!

 

그리고 짬뽕에 공격적으로 밥을 풀고 자비없이 먹어버립니다.

 

정말 숨도 안쉬도 그냥 먹어버렸네요!! 

다음에는 차돌박이를 같이 넣어먹어봐야 겠습니다.

아참 고메 중화짬뽕은 -18도 이하 냉동보관 하셔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꿀꺽~~~

 

 

  가격은 얼마에요?

  

현재 최저가 598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요!!  다음날 새벽에 도착하더라구요!!! 굿굿

 

재구매의사 98%

집에서 저렴한 가격에 짬뽕을 먹고싶으십니까?

칼칼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고메 중화짬뽕 강추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