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외삼촌 입니다.

저번주에 쿠팡에서 고메 함박 & 치즈 함박 스테이크를 구매를 하였는데요!!!

오늘 저녁에 드디어 먹게 되었습니다.

너무 맛있다는 후기를 많이 들어서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저와 함께 스테이크 먹으러 같이 가시죠!!!

 

  고메 함박 스테이크 먹방

 

먼저 고메 함박 스테이크 부터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지 감자 , 양송이, 국산 돼지고기로 만들었다는 고메 함박 스테이크 입니다. 

 

종이 겉포장 뒤쪽에는 고메 스테이크 만의 특별한 맛의 비결이 적혀있네요!!

 

겉 포장 모두 뜯고 나면 비닐 포장이 보입니다!! 

비닐 포장 위에는 조리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저는 직접 구워야 되는 줄 알았는데 전자렌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되는 것이었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릴 때는 저렇게 안에 내용물에 공기가 들어갈 정도로 비닐을 떼어 주세요!!

그래야 터지지 않습니다.

 

전자렌지에 넣어주세요!!!

 

정확히 90초만 돌리면 됩니다.

 

이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 보이십니까? 

 

계란 후라이도 구워서 스테이크와 같이 놓아주면 완성!!

 

자세히 보시면 버섯도 보이고 웨지감자도 보이네요!!

 

스테이크를 썰어 보겠습니다.!!!

 

반으로 자르니까 두툼한 스테이크의 육즙 가득한 장면 포착됩니다!!

 

좀 더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어우 스테이크의 식감은 쫄깃쫄깃 하고!!

스테이크 양념이 워낙 맛있다 보니 이게 정말 냉동식품인지 햇갈릴 정도 입니다.

 

버섯이 하트 모양이네요!!

버섯과 스테이크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치즈 함박 스테이크 먹방

 

치즈 함박 스테이크는 이렇게 비닐에 진공 포장 되어 있습니다.

 

뒤쪽을 보시면 역시 특별한 맛의 비밀이 적혀있네요!!

 

이번에는 2분 정도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됩니다.

이번 비닐포장은 찢을 필요도 없이 그냥 전자렌지에 넣어주시면 알아서 증기배출구를 통해 공기가 빠져나갑니다.

 

정확히 2분 돌려줍니다.

 

다 돌리고 나면 이렇게 안에 증기가 배출되어 쪼그라들게 됩니다.

 

이번에도 여지 없이 계란과 함께 접시에 올려줍니다.

 

비쥬얼은 함박 스테이크가 더 맛있게 생겼는데요!!

치즈 스테이크의 맛은 어떨까요?

 

스테이크를 썰어 봅니다.

으아아아!!!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네요!!

 

치즈 함박 스테이크를 썰고 나면 함박스테이크 보다 비쥬얼이 더 훌륭 합니다.!!!

 

너무 흥분한 나머지 치즈스테이크에 포커스를 못맞추고 그 뒷 배경을 포커스 맞춰버렸네요 ㅋㅋ 

 

한입 먹어봅니다.!!!

!!!

함박 스테이크 보다 더 맛있습니다. 

만약 고메 스테이크 선택하신다면 고메 치즈 스테이크를 드세요!! 

 

이렇게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치즈 함박스테이크는 고메 제품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꿀걱~

 

  가격 정보

 

1. 고메 함박 스테이크

가격 : 6030원

 

2. 고메 치즈 함박 스테이크

가격 : 7480원

 

재구매의사 95%

냉동식품도 이렇게 맛있을수 있다니!!!

정말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