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버거킹 신제품 "칠리크랩 통새우"를 한번 먹어보고자 버거킹 APP을 접속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걸!!!

 

오늘까지 7월 딜리버리팩 최대 8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고하여 잽싸게 딜리버리 팩 2번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처음 버거킹 딜리버리스 서비스를 이용해 보았는데요!! 

배달 완료 까지 과정이 상세하게 추적이 되어서 사용자 입장에서는 아주 편리하였습니다. 

 

 

버거킹이  거의 20분 안에 배달이 된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버거킹 신제품 먹으러 가 보시죠!! 

 

 

 

 

   신제품 칠리크랩 통새우 버거 상세 분해!!

 

 

꼼꼼하게 포장되어 집까지 안전하게 배달이 되었습니다.

 

2명이서 먹으면 배가 부르게 먹을 수 있을 양입니다.

 

먼저 칠리크랩 통새우 버거 포장을 까보았습니다.

햄버거 빵에 뭔가 깨같은 것이 박혀있네요!! 

 

 

햄버거의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싱가포르 정통 칠리크랩소스에 게살 + 통새우 + 소고기 패티 + 각종 야채가 들어가 있네요!!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햄버거 안에 있는 새우를 한번 빼서 크기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햄버거 빵위에 올려놓으니 크기가 상당히 큰거 보이시죠? 

 

이런 새우가 한 3~4개 정도 들어가 있는것 같습니다. 

 

 

비쥬얼은 아주 좋은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음..

 

상당히 맛이 조화가 안되어 있습니다. ㅋㅋ 

 

맛이 따로 노네요!! 그리고 게살과 통새우에서는 살짝 비린내가 납니다. 

 

이번 신제품 칠리크랩 통새우 버거는 실패!!!

 

저는 두번다시 주문 안할 것 같습니다....ㅠㅠ 

 

 

 

  킹치킨 버거 분해!!

 

 

이번에는 킹치킨 버거 포장을 까 보았습니다.

 

생각 보다 크기가 작네요!! 

 

이름은 킹인데 말이죠!! ㅋㅋ 

 

 

킹 치킨 버거도 반으로 쪼개어 보았습니다.

 

상당히 큰 치킨 패티와 피망과 양상추가 들어가 있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화려하진 않습니다.!!

 

맛은 어떨지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

 

오오!! 이 맛입니다. 신제품 칠리크랩 통새우버거 보다 훨~~~~씬 맛있네요!!!

 

이건 뭐 실패 할 수 없는, 우리가 흔히 먹던 햄버거의 맛입니다.

 

역시 기본에 충실한 햄버거가 최고라고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칠리크랩  치즈 프라이!!

 

치즈 프라이에 칠리크랩 소스가 들어가 있는데요!!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음.. 칠리크랩이 들어간 제품은 제 입맛이랑은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치즈 프라이에 칠리크랩소스가 들어가니까 좀 맛이 따로노는 느낌이네요!! 

 

뭔가 버거킹에서 색다른 것을 만들려고 시도하는것 같은데 일단 저는 이 메뉴는 먹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재주문의사 0%

칠리크랩이 들어가는 메뉴는 주문을 하지 않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