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 19 확진자가 갑자기 증가하면서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는 점심 시간에 밖으로 나가서 먹지 말고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으라는 경영단의 지시가 떨어졌습니다.주변에 도시락 파는 곳을 찾아보니 본도시락, 한솥 도시락 업체가 있었습니다. 회사 동료들과 본도시락 파와 한솥 파가 갈렸으나 다수결의 원칙에 의해 한솥 도시락에 주문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메뉴를 확인 해보니!! 오잉? 한솥에도 프리미엄 메뉴가 있네요!!

 

 

회사에서 점심식사를 지원해 주기때문에 너무 비싼 것은 안되고 7천원 짜리 진다래 도시락을 주문하였습니다.

혹시나 저 처럼 코로나 때문에 외부로 나가서 식사하기 힘든 상황이시면 이번 한솥 프리미엄 진달래 도시락 포스팅을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솥 프리미엄 진달래 도시락 먹방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진달래 도시락 먹방 후기

 

프리미엄 도시락 진달래를 주문하니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포장되어있습니다.

 

먼저 한솥 프리미엄이라고 적혀있는 고급 도시락 포장 용지, 튼튼한 일회용 숟가락과 나무 젓가락, 물티슈 , 물이 들어있습니다.  사용자 편의성을 생각해서 넣은 느낌이 나네요.

 

도시락 까보니 밥과 다양한 반찬이 들어 있습니다.  하나씩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양식 소스를 까서 돈까스, 새우, 치킨 튀김에 살살 뿌려줍니다.

 

먼저 맛볼 메뉴는 제육 볶음 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매콤 짭쪼롬 한게 밥 한숟가락이랑 먹으면 찰떡 궁합이네요. 

 

모든 메뉴가 맛있어보이지만 특히 매우 맛있어 보였던 치킨 튀김 입니다.  소스에 발라서 한입 먹었는데요!! 음..일단 맛은 있는데 튀김옷이 두꺼워서 살짝 텁텁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이정도면 가성비 대비 매우 괜찮은 메뉴라고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스테이크 입니다. 그냥 딱봐도 예상가는 맛이네요!! 한입 먹어보니 내 예상은 한치도 빗나가지 않습니다. 예상 가능한 맛이지만 그만큼 실패가 없는 맛이지요!! 맛있습니다.!! 밥 한 숟가락 뚝딱하기에는 안성맞춤입니다. 

 

요것도 기대되는 메뉴입니다. 새우 튀김!! 생각보다 커서 인상깊게 쳐다보았습니다. 한입 물어보니 바삭 바삭 한게 튀김 옷도 적당하고 안에 새우도 꽉찬것이 여기 메뉴중에 가장 맛있네요!! 흥분해서 꼬리까지 씹어먹어버렸습니다.

 

돈까스입니다. 돈까스는 역시나 스테이크처럼 예상가능한 맛입니다. 그러나 맛있다 는 아니고 평범 한것 같습니다.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은 무난한 맛이네요!! 그래도 밥 한숟가락과 함께 먹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묵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요게 의외로 부드럽고 튼실합니다.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그외 튀김 볶음 6총사를 도와주는 밑반찬 3총사 입니다. 무말랭이 , 멸치볶음,  마요네즈가 버무러진 파스타 입니다.

 

총 6가지 메인 반찬과 3가지 밑반찬으로 한끼 식사를 해치웠는데요!! 저는 양이 적은 대신 다양한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딱 저의 취향을 저격하였습니다.  물론 밖에 나가서 제대로 된 음식을 먹는 것이 좋겠지만 코로나 때문에 상황이 상황인지라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이렇게 저처럼 간편하게 도시락 주문하여 점심 한끼 드셔보세요!!

 

재주문의사 100%

내일도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가성비 대비 효율이 아주 뛰어난 한솥 프리미엄 진달래 도시락!!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