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점심시간에도 외부로 나갈 수 없어 회사 근처 강남구 역삼로에 위치한 뜰채안 도시락이라는 도시락 전문점에서 김치제육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뜰채안 김치제육 정식 맛은 어떨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뜰안채 김치제육정식 상세 리뷰

 

회사에 도시락이 배달됩니다. 하나를 챙겨서 자리로 옵니다.

 

도시락 시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는데요!!

 

메인 메뉴 1개와 밑반찬 5개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육을 한번 먹어봅니다.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합니다. 안에 김치도 들어가 있어서 시큼 매콤하다는 표현이 맞을것 같습니다.

 

처가집 양념통닭 시키면 같이 오는 샐러드 같습니다. 한번 먹어보니 치킨이 땡기네요 ㅋㅋ  

 

동그랑땡입니다. 제일 맛있을 것 같은 비쥬얼인데요!! 한입 먹어보니 좀 딱딱합니다. 그리고 거의 아무맛이 없습니다. 식감도 딱딱하고 맛도 느껴지지 않네요!! 

 

감자 조립입니다. 밥이랑 먹기엔 조금 어울리지 않습니다. 

 

김치전입니다. 김치전은 맛있네요!! 시큼한 김치를 사용하여 중간 중간 시큼한 맛이 나긴 하지만 튀김옷도 얇고 바삭바삭 한것이 식감도 좋습니다. 김치전 굿굿

 

볶은 김치입니다. 대부분의 도시락에 필수로 들어가는 기본 반찬인것 같습니다.

 

 

재배달의사 50%

전체적으로 한솥, 본도시락에 비에 퀄리티가 확실하게 떨어집니다.

같은 가격이라면 한솥, 본도시락을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