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하남 미사에서 치킨을 시킬때 마다 거의 실패를 했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치킨에 맛이 없더라구요 ㅠㅠ 이젠 다 포기하고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브랜드 치킨은 아니지만 평이 매우 좋았던 "콤미 치킨" 이라는 곳에 1.5마리의 양을 자랑하는 핫반양념반 ( 핫스파이스 + 양념) 치킨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무가 조금 모자라서 500원내고 추가 구매하였습니다.

 

지금부터 콤미 치킨 핫반양념반 메뉴 상세리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콤미 치킨 핫반양념반 메뉴 상세 리뷰

 

콤미 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분명히 콤미 치킨을 주문 하였는데 양념통닭 포장지에 배달이 됩니다. ㅋㅋ 제가 잘못 주문한줄 알았습니다. 

 

뭐 포장지는 그렇다치고 양념 치킨부터 오픈을 해봅니다. 앵? 양념치킨이 엄청 많아보이는데요!! 1.5마리라 그럴까요?

 

이번에는 핫스파이스 치킨을 한번 오픈해 봅니다. 이번에도 양은 많은데 마치 후라이드 처럼 생겼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걸어 확인해 보니 핫스파이스 치킨은 후라이드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맛은 조금 더 매콤하다고 합니다.

 

먼저 양념 치킨 다리를 먼저 하나 들어서 뜯어먹어봅니다. 한입 먹자마자 우와~ 깨끗한 기름을 썼다라는 것을 한번에 느낄수 있었습니다. 다른 양념치킨은 달달한데 여기 양념치킨은 맛있게 매콤합니다. 

 

이번에는 핫스파이스 치킨 다리를 하나 들어서 한입 뜯어 먹어봅니다. 핫스파이스 치킨도 매콤하네요 ㅋㅋ 사진으로 찍고 보니 겉모습이 마치 말라비틀어진것 같은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매우 맛있습니다.

 

다리를 다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양념치킨 안쪽에 다리가 하나 더 있습니다? 1.5마리라 다리가 3개인가 보다 생각했습니다. 앗싸 다리 3개를 외치면 또 뜯어먹습니다.  

 

그리고 핫스파이스 치킨을 먹으려고 보니 앵? 또 다리가 있네요? 다리가 4개 입니다.!!! 와우!!! 대한민국 국민들 모두가 좋아하는 닭다리가 4개나 들어있네요!!! 2명이서 아주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재주문의사 90% 

제 와이프가 진짜 후라이드 치킨을 싫어하는데 이 핫스파이스 치킨은 매우 맛있다고 엄지척을 하였습니다.

강력 추천 드립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맛집 찾는 꿀팁

배달의 민족 찐맛집 찾는 꿀팁 먼저 배달의 민족 실행 후 특정 배달 식당을 선택해봅니다. 그럼 이름과 평점이 보일 건데요!! 메뉴 탭 옆에 정보 탭을 한번 눌러봅니다. 정보탭에 제일 하단에 보�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