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돼지고기 김치찜 주문후기 

 

요즘 밥을 잘못먹어서 밥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배달의 민족에서 음식점을 검색하다보니  "1.5인분 나혼자 김치찜"이라는 식당을 보았는데요. 이 업체는 등갈비찜, 돼지고기 김치찜, 고등어김치 찜 등 찜요리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돼지고기 김치찜을 주문하면 밥한그릇 뚝딱 먹을 수 있겠다 싶어 잽싸게 돼지고기 김치찜을 주문하였습니다. 

 

배달도 너무나 신속하게 30분도 안되어 도착했습니다. 배달속도 굿굿

 

리뷰이벤트를 하면 주먹밥을 서비스로 주신다그래서 주먹밥까지 서비스로 주셨네요 

 

먼저 김치찌게 포장을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돼지고기와 김치찜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일단 냄새부터 죽이네요!!

 

그다음 겉절이 메뉴입니다. 오코노미야끼와 계란찜 입니다. 계란찜은 많이 봤는데 오코노미야끼 까지 주실줄은 몰랐네요

 

마지막으로 주먹밥입니다. 그러니까 주먹밥을 만들수 있는 재료를 보내주셨네요!!

 

돼지고기 김치찜을 주문하니 이렇게 많은 메뉴들이 같이 서비스로 왔습니다. 

 

돼지고기 김치찜은 그릇이 작으면 먹기가 불편해서 큰 그릇에 옮겨 담습니다. 양이 정말 푸짐하지요?

 

김치가 덩어리째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잡아서 가위로 잘라줍니다. 김치가 푹 익었는데 가위가 살짝만 들어가도 댕강댕강 잘립니다.

 

그리고 주먹밥 재료도 일회용 장갑을 끼고 잘 섞어준다음 주먹밥을 만들어 줍니다. 귀찮은데 대충 만들어줍니다. 

 

돼지고기와 김치찜을 한입 먹어봅니다.... 아... 내가 원하던 바로 그맛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김치도 맛있고 특히 돼지고기가 입안에서 사르륵 녹습니다. 질기지도 않고 사르륵 사라져버립니다. 

 

밥위에 김치찌게와 돼지고기를 조금 올려고 한입 가득 먹어봅니다. 

 

한번은 주먹밥에 올려서먹고, 한번은 그냥 흑미밥에 올려서 김치와 돼지고기를 원샷 원킬 합니다. 

 

 

 

밥을 다 조져버린 저는 주먹밥을 이용하여 계속 먹어줍니다. 매콤한게 정말 한국인이라면 김치찌게를 포기할순 없죠.

 

김치찌게에 정신이 팔려있다가 이제야 계란찜과 오코노미야끼에 눈이 갑니다. 한입씩 먹어봅니다. 김치찌게가 강력해서 맛있게 안느껴지네요 ㅋㅋ 

 

정말 간만에 돼지마냥 우걱우걱 먹었습니다. 오늘도 너무나 잘 먹었습니다. 꿀꺽

 

참고로 밥은 따로 배달 안된다고 합니다. 집에 있는 밥으로 드시던지, 아니면 주먹밥을 주문하셔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재주문의사 100%

진짜 지릴정도로 맛있습니다. 양도 무시무시해서 2끼는 먹을수 있습니다. 정말 강추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