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오늘 점심도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질이 좋다는 삼성동 본도시락에서 담양식 떡갈비 반상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런데 점심때가 되었는데도 도시락이 배달이오지 않아 해당 업체에 전화를 해보니 이미 배달을 30분전에 보냈다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업체의 "배달보냈으니 난 모르겠다"라는 무책임한 태도에 화가 좀 났지만 진정하고 좀 기다려보기로 하였습니다. 10분이 지나자 그제서야 저에게 도시락 배달을 받아가라는 전화가 왔습니다. 점심시간 1시간 중 30분이 지나서야 먹게 되었네요. 

 

일단 서비스 마인드는 별로인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본도시락 담양식 떡갈비 반상 맛은 어떨지 한번 상세하게 파헤쳐보겠습니다.

 

담양식떡갈비 정식 상세 리뷰

 

고급스러운 느낌의 도시락 브랜드 답게 깔끔하게 포장해서 배달되었습니다.

 

4가지 밑반찬에 2가지 메인 메뉴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먼저 메인메뉴인 떡갈비, 떡어묵, 김치전을 파헤져보겠습니다.

 

겉으로보기엔 맛있게 구운 어묵인데요!! 한입 먹어보니 안에 떡이 들어가있네요!! 조금 신기합니다. 맛은 달거나 매콤하거나 그런 맛이 아닌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식감은 안에 떡때문에 쫀득쫀득 하니 씹는 맛도 있네요!! 

 

김치전입니다. 이 김치전은 그냥 집에서 부쳐먹던 김치전과 비슷합니다.  좀 얇게 부쳐져서 먹기 아주 편하네요!!

 

오늘의 메인 메뉴 떡갈비 입니다. 일단 떡갈비가 아주 크기가 크네요!!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비쥬얼은 실제로보면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고기 질도 아주 좋습니다. 쫀득쫀득 하니 식감도 좋고 , 떡갈비를 들어보면 아래에 양념에 베인 부추와 양파가 있습니다. 같이 먹으니 찰떡 궁합이네요!! 아~주 맛있습니다. 크기가 커서 그냥 이것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먹을것 같습니다.

 

밑반찬 4총사 입니다. 

 

계란말이가 정말 부드럽습니다. 맛은 아무맛이 안느껴지지만 제가 생각하기에 이 계란말이는 부드러운 식감만으로 충분한것 같습니다.

 

볶은김치입니다. 설명할 필요없이 맛있네요!!

 

미나리 처럼생겼는데 어떤 풀인지 잘 모르겠지만 아삭아삭 맛있네요 떡갈비랑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새우조림 입니다. 양념간이 잘 베어있습니다. 적당히 매콤달달한게 밥 반찬으로 딱이네요!!

 

재배달의사 85%

서비스는 별론데 맛은 있었습니다.

한솥은 한 도시락에 양이 많지만 질이 조금 떨어지는 반면 본도시락은 양이 조금 적은 대신 메인 메뉴와 밑반찬들 퀄리티가 상당히 뛰어나네요!! 맛은 있기 때문에 추천 드립니다.

 

 

 

 

한솥 진달래 도시락 주문 후기 [내돈내산]

코로나 19 확진자가 갑자기 증가하면서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는 점심 시간에 밖으로 나가서 먹지 말고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으라는 경영단의 지시가 떨어졌습니다.주변에 도시락 파는 곳을 찾��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