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다이어트 도시락을 구매하였습니다.

 

아침은 안먹고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을 예정인데요!!

 

흔히 다이어트 도시락은 맛이 없다는 인식이 강한데, 이번에 제가 주문한 쓰리케어 포켓도시락은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매우 기대됩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포켓도시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쓰리케어 포켓도시락 상세 리뷰

 

 

스치로폼 박스로 꽁꽁 포장된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한번 박스를 열어보니 짜잔~ 다이어트 도시락이 도착했네요!! 아이스팩을 한번 제거해보겠습니다.

 

 

도시락 10팩, 메리란이라는 삶은 달걀 4팩 총 14팩이 들어 있습니다.

 

 

맛도 여러가지 입니다. 총 11 종류의 도시락 입니다.

 

모든 종류의 도시락이 300kcal 이하 입니다. 마음놓고 먹어도 될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운동을 끝내고 저녁식사로 곤드레나물잡곡밥 매콤한돼지고기볶음 도시락을 먹어볼까 합니다.

 

 

일단 도시락은 비닐을 뜯지 않은채 전자레인지에 2분20초를 돌려주면 조리는 끝납니다. 

 

보관은 -18도 이하의 냉동보관이 필수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비닐에는 유통기한에 적혀있는데요!! 6개월이나 남았네요!!

 

이 도시락의 비닐을 떼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넣어줍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 20초 정도 돌려줍니다.

 

 

테이블 위에 올린 후 비닐을 떼보니 비쥬얼이 사진이랑은 많이 다르네요 ㅋㅋ 

 

 

계란을 잠깐 치워볼까요?

 

계란을 치우자 아래쪽에 매콤 돼지고기볶음과 곤드레 밥이 짠~ 하고 나타납니다.

 

 

계란후라이와 곤드레밥 한 숟가락을 먹어보겠습니다.

 

제가 다이어트 도시락 많이 먹어봤는데 확실히 쓰리케어 포켓 도시락이 맛있네요!! 

 

다이어트 음식이라기 보단 일반식 느낌이 강합니다.

 

 

매콤돼지볶음과 곤드레밥도 한 숟가락 먹어보겠습니다.

 

오우~ 정말 맛있습니다. 매콤돼지볶음!!!

 

이건 다이어트 도시락이 아니라 진짜 일반식이 맞는것 같네요!! 맛있습니다.

 

 

도시락 하나를 다먹어도 배는 안부르실거에요!! 

 

왜냐면 300kcal 이하이기 때문에 배불리 먹지는 못합니다. !!

 

이렇게 보면 다이어트 식단은 맞네요!! ㅎㅎ  

 

다이어트 식단 과 운동을 병행하면 살이 금방 빠지겠습니다.!!! 

 

 

어디서 구매하나요?

 

 

네이버 쓰리케어 검색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도시락1위] 낮은 칼로리 포켓도시락 1일 2식 (11종 14팩)]

 

www.3care.co.kr

 

 

가격은 얼마인가요?

 

가격 : 39,800 원

 

 

 

재구매의사 100%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이라 깜짝놀랐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맛있게 식단조절하세요!!

 

강력추천드립니다.

 

 

추가내용) 강황쌀잡곡밥 씻앗담은스테이크 후기 [20.07.24]

 

운동을 끝내고 강황쌀잡곡밥 씻앗 담은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사진이랑 역시 다르네요 ㅎㅎ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음.. 으으으 이번에는 아무맛이 나지 않습니다. 밥만 먹었을 땐 싱거운데요!!!

 

스테이크라고 불리우는 고기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헐.. 진짜 맛있네요!! 스테이크랑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습니다.!!! 

이 정도면 딱 좋습니다.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