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부업으로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중고시장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택배비가 만만치 않게 들더라구요!! 그래서 택배비 좀 아껴볼까 하고 찾다가 알게 된것이 바로 GS25 반값 택배 입니다.  GS25 반값 택배는 무조건 3일안에 배송된 물건을 받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GS25 반값 택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반값 택배 서비스란?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휴일 배송이 가능하며 , GS25 물류 인프라를 활용하여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새로운 배송 서비스 입니다.

 

한마디로, GS25 편의점의 상품을 각 편의점으로 배달할 때 고객의 택배물품도 같이 배송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주의하실 점은 택배물품을 고객의 집으로 보내주는것이 아니라 고객의 주변 GS25 편의점으로 보내주면, 고객이 직접 편의점에 들려서 택배를 찾아가야 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GS25 반값 택배를 APP으로 미리 예약 후 편의점에 들려서 반값 택배를 이용하면, 편의점의 다른 고객들이 뒤에서 오래동안 기다리게 되는 불상사를 막을수 있습니다. ㅋㅋ 

( 일단 예약을 하지 않고 가면 시간이 오래 걸릴수도 있는데, 기다리고 있는 뒷사람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ㅠㅠ )

 

그래서 GS25 반값 택배 APP으로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값 택배 APP으로 예약하는 방법

 

1. GS25 편의점 택배 APP을 설치합니다.

 

2.  택배예약 탭에 들어가서 반값택배예약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반값택배 예약은 회원가입을 하여 로그인 후 예약 또는 비회원 예약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하여 택배를 보내면 포인트를 쌓을수 있습니다. )

 

저는 비회원으로 예약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4. 약관 동의 및 유의사항 인지 체크 합니다. 

 

 

5. 아래로 내려가면 품목정보, 물품 구매 금액,  물품 중량, 등록명칭 등의 물품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1)  품목은 의류, 가전제품, 곡물류, 잡화/서적만 가능

 

2) 구매 금액이 50만원을 넘어가는 상품은 배송 불가

 

3)  물품 중량은 최대 10Kg 까지만 택배 가능합니다.

 

4) 물품 중량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① 0~500g       1,600원

 ② 500g ~ 1Kg  1,800원

 ③ 1Kg ~ 10Kg  2,100원

K

 

6. 반송처를 입력합니다.

본인의 이름, 휴대폰번호 , 예약번호 수신용 휴대폰번호, 반송 받을 주소 모두 정확히 기입합니다.

 

 

7.  받는 분이 찾아가실 편의점을 선택해 줍니다.

받는 분의 성함, 휴대폰번호, 받으러 가실분의 집근처 GS25 편의점 선택.

( 참고로 배송비는 무조건 선불입니다. )

 

8. 모든 정보를 입력 하였으면 택배 예약하기를 선택해주면 모든 예약이 완료됩니다.

 

9. 택배 물건을 들고 GS25편의점에 가서  POST BOX 기계에 예약정보를 입력하여 운송장 출력하여 박스에 붙이면 택배 보내기가 완료됩니다.

 

 

혹시 모르니 유의사항도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택배가 반값이나 싸니까 택배를 많이 보내시는 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배송 속도도 빠른 GS25 반값 택배!!!

 

여러분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