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코로나때문에 정말 걱정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특히 예비 신랑이 신부에게 결혼을 승낙받기위한 프로포즈 준비에도 많은 문제가 발생했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식당, 호텔도 못가겠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프로포즈는 생략해야 하나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집에서 식당 호텔 못지 않게 신부에게 감동의 결혼 프로포즈를 선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지금부터 저와 함께 프로포즈 준비 시작해보시죠!!

 

프로포즈 용품 구매하기

 

프로포즈를 기획하기 위해서는 프로포즈를 아름답게 포장해줄 수 있는 프로포즈 용품 들이 필요합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프로포즈를 검색하면 프로포즈 용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러브헌터라는 분이 판매하는 스마트스토어에서 용품들을 구매했는데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프로포즈 이벤트용품 구매사이트 바로가기

 

그럼 어떤것을 구매해 했는지 프로포즈 용품을 하나하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포즈 용품 항목 체크 

 

1. LED 전기초

실제 초를 사용하면 화재위험도 있기때문에 LED 전기초를 구매합니다. 수은건전지 3개를 사용하여 최대 24시간 불빛을 낼수 있습니다. 한팩에 24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불빛 하트도 만들어야하고 신부가 오는 길에 쭉 둬야하니  4팩~5팩( 104개 ~ 128개) 정도 있으면 충분합니다.

 

2.  Marry ♥ Me 은박 풍선

결혼해 달라고 벽에 크게 붙여놓아야 감동을 크게 받지요!!

 

3. 메세지 현수막입니다.

신부가 오는 길에 바닥에 깔아놓는 용도로 꾸며주시면 감동은 2000배 정도 받습니다.  

 

 

4. 장미꽃잎 & 장미꽃

장미 꽃잎은 하트 주변에, 신부 오는 길에 꽃잎을 뿌려주면 로맨틱 분위기  UP UP , 참고로 조화 입니다.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장미꽃잎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1~2팩 정도 추가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5. 색깔 혼합 풍선 30개

프로포즈 하는데 풍선이 빠질순 없지요!!

 

6. 총 구성품

위에 소개해드린 구성품은 "전기초 메시지현수막 SET04"을 구매하시면 모두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7. 가격

기본 가격은 57,500원 입니다. 여기에 추가할 용품이 있으면 추가 하시면 됩니다.

 

구매 용품으로 프로포즈 준비하기

 

용품을 모두 구매하셨으면 집을 프로포즈 장소로 탈바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풍선 30개와 영어 풍선을 모두 공기 주입합니다. 

풍선 30개, Marry Me 풍선 공기 주입하는데 30분이 넘게 걸립니다. 손 펌프로 후딱 공기를 넣어서 끝내버립니다.

 

Marry Me 풍선은 손 펌프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입으로 공기를 불어 넣습니다.

 

 

2. 하트모양의 종이를 바닥에 두고 모양을 따라서 꽃을 놓아줍니다. 꽃을 놓은 후 LED 초로 마무리 짓고 하트 안에는 반지와 편지를 넣어줍니다. 반지가 없다면 편지만 넣어도 좋을것 같네요. 

 

3. 일단 이렇게 풍선과 LED 초로 메인 하트를 꾸며보았습니다. 

 

4. 마지막으로 현수막을 각각 배치하고 현수막 주변에 꽃잎을 뿌린 후 꽃길을 만들어줍니다. 중간 중간 LED 초를 놓아주세요!!! 

 

그럼 완성된 포로포즈 꽃길을 한번 보시겠습니다.

 

 

감동의 프로포즈 꽃길 감상

 

왼쪽에는 꽃잎으로 쌓여진 결혼 메세지 현수막 꽃길을 만들어보았습니다. 그리고 LED 초로 반짝반짝 빛나도록 그 주변이 어두워 지지 않게 배치하였습니다.

 

왼쪽에 현수막이 있다면 오른쪽에는 메세지카드를 세워서 불빛에 비춰 놓았습니다. 꽤 그럴싸하네요 

 

마지막으로 하트에는 꽃잎과 LED초를 하트모양으로 가득 만들어놓았습니다. 

 

영상으로 한번 보시죠

 

프로포즈 꽃길을 완성하였습니다.  여러분도 코로나때문에 걱정 마시고 프로포즈 용품을 구매하여  내부 장소를 아름답게 꾸민 후 프로포즈를 하시면 예비 신부님이 감동의 눈물을 흘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간 총 2~3시간 사이가 걸렸으니까 넉넉하게 시간을 잡고 진행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