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성 건성 모두 포함된 탈모 기능성 성분을 담은 탈모 샴푸 5가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샴푸의 가격은 정가 기준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찾아보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일단 오늘 제가 준비한 탈모 샴푸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목차

     

 

탈모샴푸 선정 기준

 

세정력 "중상" 이상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 Disodium Laureth Sulfosuccinate )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들입니다. 이 성분은 세정력이 높은 계면활성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이 성분을 샴푸에 배합하는 이유는 세정, 거품촉진 등의 목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탈모케어 성분 포함

카페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멘톨, 살리실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바이오틴, 징크피리치온 등 탈모 기능성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들입니다.

 

사용 방법 

샴푸 이용시 효과를 제대로 보기위해서 3분 샴푸 마사지 및 방치 후 헹구는 사용방법이 필요한 제품들입니다. 보통 탈모샴푸는 머리에 제품을 바르고 3분정도 방치를 해줘야 효과가 발생합니다. 만약 바르자마자 1분도 안되어 물로 헹궈버릴 경우 효과가 없다는것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추천 탈모샴푸 소개를 시작합니다.!!!

 

1. 라보에이치 -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 완화 샴푸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 완화 샴푸 입니다.  두피강화에 초점을 맞춰서 발효 특허를 낸 발효 성분 그린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하였습니다. 탈모가 고민인 두피는 모근을 탄탄하게 두피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성분을 사용해야 하는데 카페인, 멘톨, 바이오틴 같은 두피 강화 성분을 잘 배합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사용감과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제품으로 모발의 떡짐, 유분이 많은 탈모 고민 남성에게 추천드리며 추가로 모발윤기, 엉킴 완화에도 굉장히 효과적입니다.

 

가려움증 , 탈모 고민 두피 추천 드립니다.

 

2. 천사연구소 - 시카트리 샴푸 블랙

 

천사연구소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라고 되어있는 시카트리 샴푸 블랙 버전 입니다.  세정 성분 + 수분진정 + 염증완화 + 피막형성제가 들어가 있습니다. 특히 저자극 세정제 데실글루코사이드,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포함되어 있고 BHA, 징크피리치온, 멘톨 등의 두피 염증케어 성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통 이 샴푸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멘톨성분이 있어서 두피가 시원한 느낌이들며 가려움증 완화에 탁월하다는 평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머리빠짐 완화에 만족하신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멘톨이 있으면 눈가에 묻게되면 자극이 되기때문에 눈자극에 주의가 필요하며 지성두피가 사용하기엔 유분제거가 다소 아쉽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가려움증과 머리빠짐이 고민인 두피에 추천 드립니다.!!

 

3. 다슈 - 데일리 단백질 한방 두피 골드 샴푸

다슈 데일리 단백질 한방 두피 골드 샴푸 입니다. 정말 탈모가 심한 지성두피를 가지신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적합한 제품이고, 대신 전체적으로 성분이 좀 강해서 두피에 자극이 될수 있으니 민감성 두피는 피부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가려움증 완화와 두피 붉음증 완화에 아주 탁월하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머리빠짐 완화와 모발윤기 유수분제거에도 효과가 좋다고하니 사용하시면 만족도도 높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샴푸 시  비듬이 많으신 분들에겐 효과가 좀 떨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탈모가 심한 지성두피에 추천 드립니다.

 

4. 밥스누 - 약콩모 스칼프 딥클렌징 샴푸

 

밥스누 약콩모 스칼프 딥클렌징 샴푸의 경우에는 탈모가 있는 수부지 두피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특히 세정력이 강력합니다. 아미노계 세정 성분,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와 피이지가 세정력을 부스팅해서 세정력이 매우 높습니다.탈모케어 유효성분, 징크피리치온, 바이오틴, 판테놀이 제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무실리콘에 pH 6.0 정도의 약산성 입니다.

 

유분제거는 중상, 모발윤기는 중 , 가려움증 붉음증 완화는 상, 비듬개선 상 입니다. 보통 이 샴푸를 사용하시게 되면 쿨링감이 느껴지긴 하지만 그렇게 강하지는 않습니다. 밥스누 샴푸는 지성두피용 샴푸라서 건성두피가 쓰기엔 세정력이 강한 편입니다. 만약 건성두피이신데 이 샴푸를 쓰고싶다면 2일에 1번정도 사용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자극이 적은 제품이라 두피가 약하신 분들이 쓰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탈모가 있는 지성 붉은 두피에 추천 드립니다.

 

5. 닥터 아돌 - 메덴스 샴푸

 

닥터 아돌 메덴스 샴푸 입니다. 세정력 "중" 정도의 자극이 덜한 음이온 계열 계면활성제인 데실글루코사이드와 포타슘코코일글리시네이트를 사용했고 다른 샴푸에 비해 전체적으로 성분 구성이 굉장히 심플 합니다. 탈모케어 유효 성분으로 징크피리치온,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이 1% 이상 고함량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이런 성분 구성은 탈모샴푸 중에서도 굉장히 흔치않은 성분함량 입니다. 세정력은 "중" 인데 징크피리치온이 2% 들어가면서 세정력과 세균 억제력까지 높아졌습니다. 또 헤어컨디셔닝 성분인 폴리쿼터늄, 실리콘 둘다 빠진 샴푸는 또 이 샴푸가 유일합니다. 그래서 두피에는 괜찮지만 모발은 정말 푸석푸석해집니다. 이런 단점을 감수하더라도 염증성 지성 두피에 적합한 샴푸 입니다. 만약 이 샴푸를 사용하시면다면 푸석한 모발에 성분 좋은 에센스를 발라서 윤기를 더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크리미한 제형이라서 조금만 사용해도 거품이 쫀쫀하게 나와서 사용감이 되게 좋았다는 평이 지배적입니다. 그러나 모발은 뻣뻣해지기 때문에 꼭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를 발라주느게 좋다 라는것이 대다수의 의견이었습니다.

 

민감한 염증성 두피에 강력 추천 드립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여에스더 박사가 알려주는 꿀팁 -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영양제 사총사!!

 

필수 영양제 6가지와 영양제 복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증상 순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궁 경부암 반응성 세포변화 판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