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오토마우스 무한 클릭 1.7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1.7 은 웹 사이트에서 특정 부분을 지속적으로 클릭해야 될 때 자동으로 클릭해 주는 굉장히 심플한 프로그램입니다. 대표적으로 수강신청, 공연 예매를 할때 많이 쓰이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1.7 다운로드 방법

 

1. 먼저 아래 공식 제작자 블로그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해 줍니다.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사이트에 접속하여 오토마우스 무한 클릭 다운로드 부분을 보시면 링크 1과 링크2가 있는데 비밀번호가 없는 링크2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3. 다운로드 받은 압축파일을 풀면 Autoclick.exe 라는 실행 파일을 볼수 있습니다. 설치 할 필요없이 더블클릭하고 실행해서 바로 사용하면됩니다.


4. 실행하면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는데요.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1.7 사용방법


먼저 하단에 있는 옵션에서 클릭하고 싶은 키에 체크를 하거나 직접 키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클릭 부분은 1초당 클릭할 횟수를 직접 설정할 수 있는데요.  숫자 1을 입력하면 1초당 1번이 클릭 되고 0.1 를 입력하면 10초당 한번 자동으로 클릭을 해 줍니다.  사용처에 맞게 숫자를 입력한 다음에 웹 사이트에 접속해서 적용하면 됩니다.

 

간단한 예로 마우스 좌클릭을 체크 한 다음에 특정 웹사이트를 켜서 마우스 커서를 이동한 후 F5를 누르면 자동으로 해당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새로고침 위에 마우스 올려놓고 F5번 누르니까 무한 새로고침이 되네요!! 정지하고 싶으면 F6을 눌러주면됩니다.

 

참고로 x y 좌표에 있는 부분은 누르고 싶은 좌표에 마우스를 이동시켜면 XY 좌표가 보이는데 그대로 입력하고 아래 좌표위치 클릭에 체크 후 F5 키를 눌러 오토 마우스를 실행할 때에 마우스 커서가 입력한 좌표로 자동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중지를 하고싶다면 역시 F6 키를 눌러주면 됩니다.


저는 대학교도 졸업하고 공연예매도 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거의 사용을 안 하지만 혹시라도 필요한 분들은 다운로드 받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토 마우스 원클릭 1.7 다운로드 와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