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도면 설계 프로그램 Autocad 2021 영문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 후 정품인증 및 한글패치 방법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Autocad 2021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오토캐드 2021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Autocad 2021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Download 64 Bit x 64 v2021" 파랑색 버튼이 보일겁니다. 일단 다운로드 버튼 클릭 전에 버튼 아래에 있는 패스워드 123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오토캐드가 압축되어 있는데 압축 해제할때 사용되는 암호입니다. 암호 확인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한 5초~10초 정도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이 사이트 서버가 해외에 있어서 다운로드 속도가 좀 느린편인것 같습니다.  1.6GB 용량을 다운로드 하는데 15분정도 소요됩니다. 

 

Autocad 2021 설치 방법

 

1. 다운로드 받은 설치 파일의 압축해제를 시도하면 암호를 입력하라고 뜨는데요!! 암호는 123입니다. 암호를 넣고 압축을 해제합니다.

 

2. 압축해제하고 폴더를 확인해 보면 설치파일 한개와 FIX 폴더안에 파일 한개가 있습니다. 먼저 설치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3. 5초정도 기다리시면 폴더 지정하는 팝업이 뜨는데 그냥 OK 클릭 하시면 설치 준비가 시작됩니다.

 

4. 설치 준비가 끝나면 우측에 위치한 " Install "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시스템 요구사항 확인 후  라이센스 동의 부분에 "I Accept" 체크 후 Next 버튼을 클릭 합니다.

 

6. Install 버튼 클릭 하시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니 여유가 있으실때 설치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7. 설치가 완료되면 성공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이때!! 절대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말고 우측 상단에 X 표시 눌러서 그냥 종료 합니다.

 

Autocad 2021 정품 인증 방법

 

1. 제일 처음 설치파일을 다운받아서 압축했던 폴더로 가서 FIX 폴더 안에 " acad " 파일을 복사합니다. 그 다음 바탕화면에 Atocad 2021 실행파일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2번째 항목 " 파일 위치 열기 " 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이 설치 된 폴더로 이동합니다.

 

2. 이 폴더에는 우리가 복사한 파일과 똑같은 이름의 파일이 있습니다. 이 폴더 빈칸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붙여넣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미 파일이 있다고 팝업이 뜰건데 "대상 폴더의 파일 덮어쓰기" 를 클릭하여 파일을 덮어씌웁니다.

 

3. 이제 바탕화면에 실행 파일 또는 설치된 폴더의 acad 파일을 클릭하여 Autocad 2021을 실행하면 팝업창이 뜨는데 그냥 X표시 클릭합니다.

 

4. 이제 도면을 새로생성하여 작업하시거나 설계중인 도면을 불러와서 캐드 작업하시면 되겠습니다.

 

Autocad 2021 한글버전으로 이용하려면?

 

1. 아래 Autocad 2021 언어팩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AutoCAD 2021 언어 팩 | AutoCAD 2021 | Autodesk Knowledge Network

원하는 언어로 AutoCAD 2015를 실행하려면 AutoCAD 2015를 설치한 후 AutoCAD 2015 언어 팩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 합니다. 2020 Autodesk Design Suite 제품(AutoCAD Design Suite, Building Design Suite, Product Design Suite, Fac

knowledge.autodesk.com

 

2. 스크롤을 아래로 좀 내리시다보면 한국어 언어팩 다운로드 링크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한글 언어팩을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하시면 Autocad 2021을 한글버전으로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다운로드 속도 최대 5배를 높여주는 익스트림 다운로드 매니저(XDM)

무료 VPN 프로그램 " OPEN VPN " 사용법 [ 해외 5개국 이상 VPN 서버 사용 가능]

핸드폰 위치 추적 설정을 통해 내 휴대폰 찾는 방법 [ 안드로이드용 ]

무료 VPN 강력 추천!! 역대 최강의 기능을 탑재한 SoftEther VPN

무료 영상 / 오디오 / PDF 편집 사이트 [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없어요 ]

윈도우 클립보드 관리 프로그램 Ditto , 최대 1000개 까지 클립보드에 저장 할 수 있어요!!

윈도우 검색 속도를 초고속으로 만들어주는 런쳐 프로그램 WOX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 개인/업무용 카톡계정 2개를 생성해보세요!

무료 원격 프로그램 LiteManager , 강력한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컴퓨터 2대에 하나의 키보드 마우스를 공유하여 사용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하는 방법 [안드로이드용]

오래 된 노트북을 클라우드 파일 공유 시스템으로 만드는 방법

스마트폰 사진을 무선으로 컴퓨터에 전송하는 방법

넷플릭스 비밀코드 261 가지, 새로운 컨텐츠를 찾는데 활용해 보세요!

오래 된 컴퓨터를 웹 스트리밍 영상 서버로 만들어 활용하는 방법

내 컴퓨터에 클라우드를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연결하는 방법

추억의 게임 철권 태그 토너먼트 컴퓨터로 게임하기

윈도우10 폴더에 비밀번호 설정하여 안전하게 숨기는 방법

컴퓨터로 스마트폰 어플을 실행 및 컨트롤 하는 방법 [ 키보드 마우스로 조작 가능]

스마트폰을 무선 마우스 키보드로 사용하는 방법 ( 원격 종료 / 재부팅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