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세계가 기다려왔던 '킹덤' 시즌2가 20.03.13 P.M 04시에 공개되었습니다. '킹덤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로 촬영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함께 공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킹덤 시즌 2 비하인드 스틸

이 스틸 컷이 오전에 나왔을 때 그 설렘이란 말로 표현 할수 없을 정도 였습니다. 지금 외삼촌은 저녁에 아껴보려고 꾹꾹 참는중입니다. 원래 맛있는건 제일 나중에 먹는 법이니까요!!! 사실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이번에 킹덤 시즌2는 최상의 화질과 음향을 위해서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로 제작되었는데요. 국내 제작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중 최초로 4K HDR(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만들어 밝기의 범위를 확장한 영상) 화질까지 구현, 연출자의 의도를 최고의 기술로 담아냈다고 볼수 있습니다. 큰 TV로 보면 정말 사실감을 더해주는 화면과 영상으로 완벽하게 몰입을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킹덤 시즌2 는 총 몇화? 

킹덤 시즌2는 총 6화로 전세계 190개국 동시 공개를 하였습니다.

조선을 뒤덮은 역병의 근원을 찾아 한양으로 향하는 세자 이창(주지훈)의 여정과 조선의 중심에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음모를 다는데요. 시즌 1 김성훈 감독과 김은희 작가에 영화 '특별시민' 박인제 감독이 연출에 가세했습니다. 넷플릭스가 제시한 시즌2 관전 포인트는 주인공들의 성장과 변화라고 하는데요. 생존 의지를 넘어 백성을 위한 군주로서 성장해나가는 이창(주지훈), 조선을 손아귀에 넣으려 거대한 탐욕을 드러내는 영의정 조학주(류승룡), 그리고 생사초와 역병의 비밀을 파헤치려 더욱 담대해진 의녀 서비(배두나)의 모습을 만날수 있습니다.

깜짝 출연이 예고된 전지현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도 엄청 궁금합니다. 

 

첫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킹덤 시즌2가 뉴욕 타임스퀘어에 등장!!!

'킹덤'은 넷플릭스 첫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로, 2019년 첫 시즌 공개 직후 ‘K-좀비’와 ‘갓’ 등 각종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전 세계에 K-좀비 열풍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뉴욕타임스는 지난해 최고 인터내셔널 TV쇼 톱(TOP)10으로 '킹덤'을 선정했으며 "한국 사극의 관습을 파괴한 작품"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킹덤> 시즌2의 공개를 앞두고 넷플릭스는 미국 엔터테인먼트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LA 할리우드의 선셋 블러바드, 웨스턴 에비뉴 그리고 뉴욕의 타임스퀘어 주요 장소에 약 한 달 동안 <킹덤>의 대형 옥외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또한,  오늘(13일)부터 넷플릭스 할리우드 오피스 메인 빌딩 로비에 집중 노출됩니다. 넷플릭스 할리우드 오피스 빌딩은 수많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콘텐츠를 선별하여 노출하는 곳으로, 이 또한 <킹덤>이 가지는 위상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 할리우드와 뉴욕 한복판에 등장한 <킹덤>의 대형광고는 전 세계 문화 콘텐츠의 중심지에 한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소개되는 것뿐 아니라 한복 차림을 한 주인공과 조선 시대의 아름다운 풍광이 세계인에게 노출될 수 있다는 점에서 다시 한번 한류의 우수함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훌륭한 작품이 시즌 완결까지 한번에 나오니까 저 같은 집돌이에게는 크나큰 선물입니다. 아마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집에서만 머무는 "집콕족"이 늘어났을 건데요 킹덤 시즌2 보면서 무료함을 달래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킹덤 시즌2의 예고편을 보면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킹덤 시즌2 결말 및 떡밥 회수 정리 (스포有)

 

킹덤 시즌2 결말 및 떡밥 회수 정리 ( 스포 有 )

킹덤 시즌 2 각 회차별 정리 및 시즌1의 떡밥을 어떻게 회수하였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력 스포가 포함되어 있으니 킹덤 시즌2를 시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킹덤 시즌 2 각..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