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그 많은 수익금은 누가 가져가는 걸까?  

 

요약

1. 한 인터넷 방송사 부동의 1위인 간판 BJ가 열혈팬들로부터 사기혐의 고소를 당함.

 

2. 가짜 아이디와 가짜 아이템으로 열혈팬들을 속여 약 6천3백여만 원의 후원금을 챙겼다는 것임.

 

3. 완강히 부인하다가 같은 소속사 BJ가 해당 자료를 폭로함.

 

4. 폭로한 BJ는 회사에서 지원해 준 금액으로 간판 BJ의 가짜 아이템을 구매해서 지원해줌.

 

5. 가짜 아이템 구매 내역을 보니 해당 엔터가 운영하는 연동 TV에서 결제된 것임. (연동 TV는 상세 내용에서 확인 바람)

 

6.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벗방에서 항상 거액을 쏘는 판꿀이라는 닉네임을 쓰는 성인방송 쪽 큰 손이 있음.

 

7. 제보자는 판꿀이라는 인물은 불법 도박사이트에서 벌어드린 돈을 현금으로 세탁하는 용도로 인터넷 방송을 이용하고 있다고 제보함.

 

8. 판꿀이를 잘 알지도 모른다는 연동 TV의 큰 손 최 회장의 제보를 받고 이리저리 찾아다녔지만 결국 찾지 못함.

 

9. 결국 엄청난 수익은 범죄자들의 현금 세탁을 위해서 사용되었으며, 그들은 법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순진한 어린 여성들을 재물로 삼아 범죄를 합법적으로 포장한다는 것이 진실임.

 

9. 성인 방송과 관련하여 취재팀은 N번방 박사라 불리는 범죄자를 취재하여 보도하겠다는 예고를 하며 마무리됨.

 

상세내용

한 인터넷 방송사 부동의 1위인 간판 BJ가 열혈팬들로부터 사기혐의로 고소를 당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가짜 아이디와 가짜 아이템으로 팬들을 속여 총 6천3백여만 원의 후원금을 챙겼다는 혐의였습니다.

 

조직폭력배였던 친구들의 일상을 공개하거나 해외 성매매 업소를 방문하는 해당 BJ는 사기혐의를 완강히 부인했지만 같은 소속사 BJ가 관련 자료를 폭로하면서 사건은 인터넷 방송 전반의 문제로 비하되었습니다.

 

소속사 사장이 지원해준 자금으로 가짜 아이디를 만들어 해당 BJ의 방에서 가짜 열혈팬 행세를 한 것은 바로 자신이었다고 합니다.

 

멸망 전은 무엇일까?

 

해당 BJ의 정산금 내역서에는 엔터가 지원해준 가짜 아이템 내역과 그날의 수익 내역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회사 자금으로 지원했다는 아이템이 엔터에서 직접 운영하는 일명 연동 TV 사이트에서 결제된 것이었습니다.

 

인터넷 성인 방송에는 메인서버와 시스템을 갖춘 메인 사이트 외에 갖은 콘텐츠를 송출하는 여러 개의 연동 TV 사이트들이 존재합니다. 사이트 이름만 다를 뿐 메인 방송국의 영상을 그대로 송출하는 TV는 줄잡아 100여 개.

왜 이런 연동 TV가 필요할까?

 

그러니까 본사는 시스템 와 서버만 제공할 뿐 BJ를 홍보하고 열혈팬을 모집하는 마케팅은 연동 TV에서 담당한다는 것이죠.

취재 막바지 얼굴 없는 큰손 판꿀이에 대해 할 말 있다는 제보자가 찾아왔습니다.

 

판꿀이는 실존 인물이며 인터넷 방송 연동 TV를 통해 돈세탁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더 구체적인 제보도 있었습니다.

 

불법 도박사이트로 벌어드린 수익을 현금으로 세탁하기 위해 판꿀이와 연동 TV가 뒷거래를 한다는 제보는 사실일까?

 

그날 밤 제작진을 찾아온 제보자. 그녀의 제보는 판꿀이의 정체를 알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 어느 회장님의 관한 것이었습니다.

 

제작진은 최 회장을 찾기 위해 포항도 찾아갔으나 등기 상 대표가 대구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대구로 찾아간다.

 

모두가 최 회장을 알고 있지만 정확히 어떤 관계인지 무슨 일을 하는 사람인지에 대해서는 대답을 회피하는 이유가 뭘까?

 

인터넷 성인 방송과 연동 TV 뒤에 숨어서 큰 수익을 벌어드리는 최 회장과 판꿀이의 존재는 결국 찾지 못한다.

 

하지만 이와 관련하여 다음 주 텔레그램 N번방의 실태와 박사라고 불리는 극악한 범죄자를 연이어 알아보려 한다며 후속 취재를 예고하고 벗방 카르텔의 진실 편은 마무리한다.

 

돈이 궁하다고 이런 곳에서 일하지 말고 착실하게 일하며 정직하게 돈 벌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종료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1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사라진 약혼녀의 행방을 찾는..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2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엔터"라 불리는 성인 BJ 기..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3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시청자와 BJ 등에 빨대 꽂은..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4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BJ들의 기구한 사연들.. 요약..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5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스트리밍 영상이 어떻게 불법..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