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BJ들의 기구한 사연들..

 

요약

1. 제보자가 자신이 일했던 엔터의 치부를 제작진에게 제보한 이유를 말함.

 

2. 가짜 아이템으로 부풀려진 수익 표가 인터넷 성인방송을 모르는 여성들을 벗방으로 유도하는 미끼가 된다는 걸 알리고 싶었음.

 

3. 실제 수많은 구인광고에는 월 몇백~ 몇천을 벌 수 있다는 개나발을 불고 있음.

 

4. 여기에 넘어가서 실제 계약을 한 후에는 엔터가 약속한 것과 많이 다름.

 

5. 하루에 6~8시간 방송을 해야 하며, 계약해지 시 엔터에게 앞으로 벌어드릴 돈의 2배를 위약금으로 물어야 함.

 

6. 계약 해지한다고 하면 소송 걸 거라고 협박을 함.

 

7. 소송도 무섭고 위약금 무는 것도 힘드니 대부분의 BJ들은 벗방을 어쩔 수 없이 찍게 됨.

 

8. 찍자마자 유출 안된다던 스트리밍 영상이 외국 사이트에 불법으로 유출됨.

 

9. 영상이 유출되자 BJ들이 자살충동과 우울증을 겪게 됨.

 

상세내용

유미 씨가 자신이 일했던 엔터의 치부를 제작진에게 제보한 이유를 알고 싶어 졌습니다.

 

가짜 아이템으로 부풀려진 수익 표가 인터넷 성인방송을 모르는 여성들을 벗방으로 유도하는 미끼가 되는걸 꼭 알리고 싶었다는 유미씨.

 

실제로 수많은 구인광고에는 BJ가 쉽게 일하고 엄청난 수익을 보장받는 것처럼 되어 있습니다.

 

실제 엔터에 전화를 걸어보았습니다.

 

계약서에 서명한 뒤 마주하는 현실은 엔터가 약속한 것과는 많이 다르다고 합니다.

 

월 천만 원을 보장한다는 엔터사와 출연 계약을 하게 됐다는 미선 씨 그녀의 실제 수익은 어땠을까?

 

부담스러워 19금 방송은 하지 않고 소통 방송을 했는데 생각만큼 매출이 오르지 않자 엔터에서 택배를 보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시청자들도 집요했습니다.

 

상황이 이런데도 미소씨는 왜 그만두지 않았을까? 그 질문에 미소씨가 꺼내보인 계약서!!

 

그만두려면 엄청나 위약금을 물어야 된다는 걸 그제야 알았습니다.

 

미소씨는 항의를 해보았지만 오히려 소송을 하겠다는 엄포가 돌아왔다.

 

소송은 두렵고 수천만 원을 갚을 길도 막막했던 어느 날 딱 한번 노출을 감행했다는 미소씨.. 그 결과는 더 참혹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만 될 뿐 녹화는 절대 안 된다고 안심시켰던 회사 대표는 유출이 되자 다른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제보를 해온 여성 BJ 대부분이 방송했던 노출 영상이 불법 유출되면서 자살 충동과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1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사라진 약혼녀의 행방을 찾는..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2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엔터"라 불리는 성인 BJ 기..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3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시청자와 BJ 등에 빨대 꽂은..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5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스트리밍 영상이 어떻게 불법..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6

그 많은 수익금은 누가 가져가는 걸까? 요약 1. 한 인터넷 방송사 부동의 1위인 간판 BJ가 열혈팬들로부터 사기혐의 고소를 당함. 2. 가짜 아이디와 가짜 아이템으로 열혈팬들을 속여 약 6천3백여만 원의 후원금..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