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시청자와 BJ 등에 빨대 꽂은 "엔터"  

 

요약

1. 10여 명의 전직 BJ들이 제작진에게 먼저 연락을 함.

 

2. 모두 성인방송 기획사 엔터를 고발하고 싶다는 것.

 

3. 전직 엔터에서 일을 한 한 여성이 모든 것을 폭로함.

 

4. 성인방송에 가짜 시청자를 심어놓고 아이템을 막 쏘게 함.

 

5. 실제 시청자는 소수인데, 가짜 시청자가 아이템 쏘니까 따라서 겁나게 쏘게 됨.

 

6. BJ는 금액 정산할 때 인터넷 방송사 40% , 엔터(가짜 아이템 포함) 35% , BJ 25% 정산해서 월급 쥐꼬리만큼 받아감.

 

7. 결국 호구 시청자 하나 잡아서 아주 뽕을 뽑아버리는 거임

 

상세 내용

꼭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며 제작진에게 먼저 연락을 해온 10여 명의 BJ들. 나이도 사는 지역도 다르지만 제작진을 만난 이유는 모두 비슷했습니다.

 

인터넷 방송 화면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BJ들의 생사 여탈권을 쥐고 있다는 소속사 일명 엔터를 고발하고 싶다는 제보자들. 그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서울에 한 주택가 반 지하 방으로 안내한 유미 씨.

 

신청곡을 들려주는 개인 음악방송을 하고 있다는 그녀는 불과 몇 달 전 벗방 BJ들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소속사에서 어렵게 빠져나왔다고 합니다.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그녀가 관리했던 소속사 BJ들의 수익 표에 따르면, BJ 한 명이 하룻밤에 벌어드리는 수익은 수백만 원에서 수천만에 이릅니다.

 

그런데 이렇게 어마어마한 BJ 수익금 뒤에는 우리가 몰랐던 비밀이 숨어 있다고 합니다.

 

시청자가 선물하는 아이템은 보통 인터넷 방송 사이트가 40%, BJ가 60%응 가져가는데

 

엔터가 끼어있는 경우에는 BJ몫에서 엔터와 나눠야 하기 때문에 실제 BJ가 챙기는 수익은 20~30%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하룻밤만에 수백만 원을 번다는 것은 엄청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BJ 정산표에도 가짜 아이템 증거가 기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BJ 금액 정산을 할 때 가짜 아이템은 빼고 준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인터넷 방송사와 엔터의 수수료를 빼고 나면 BJ의 수익은 전체의 22.5%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 가짜 아이템은 어떻게 만드는 것일까?

 

실제로 BJ 방송에 들어와 있는 시청자는 소수에 불과하고 그들은 엔터가 만들어낸 가짜 열혈팬들과 경쟁하며 더 많은 아이템들을 쏘느라 일명 호구가 되어버린다는 겁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1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사라진 약혼녀의 행방을 찾는..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2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엔터"라 불리는 성인 BJ 기..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4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BJ들의 기구한 사연들.. 요약..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5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스트리밍 영상이 어떻게 불법..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6

그 많은 수익금은 누가 가져가는 걸까? 요약 1. 한 인터넷 방송사 부동의 1위인 간판 BJ가 열혈팬들로부터 사기혐의 고소를 당함. 2. 가짜 아이디와 가짜 아이템으로 열혈팬들을 속여 약 6천3백여만 원의 후원금..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