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스트리밍 영상이 어떻게 불법 유출되는 걸까?

 

요약

1. 아무리 벗방이라도 엔터사가 가진 합법적인 콘텐츠로 시청자가 녹화를 할 경우 해당 아이디가 노출됨.

 

2. 그러나 해외로 유출된 영상은 아이디가 없는 깨끗한 영상임.

 

3. 방법을 찾던 중 담당 PD에게 벗방 영상 추출 공식이 담긴 메일 제보가 들어옮.

 

4. 로그인하지 않고 실시간 방송 중인 사이트 주소를 첨부된 엑셀 파일에 붙여 넣자 스트리밍 주소가 생성됨.

 

5. 그 주소를 영상 재생 프로그램에 넣자 녹화 가능한 고화질 영상이 재생됨.

 

6. 이 방법은 중국에서 제일 먼저 나왔고, 몇 년 전 사라진 소라넷이라는 사이트에서 공유되었다고 함.

 

7. 경쟁 회사 BJ를 견제하거나 영입하기 위해 엔터들이 인터넷 라이브 방송 해킹 프로그램을 비밀스럽게 공유해왔다고 함.

 

8. 즉 성인 방송 기획자들이 해외 불법 사이트에 유출시킨다는 것!!

 

상세내용

그러고 보니 참 이상합니다. 아무리 벗방이지만 BJ이나 엔터사 가진 합법적인 콘텐츠로 시청자가 녹화를 할 경우 해당 아이디가 영상에 노출되도록 되어있습니다.

 

해외로 유출된 벗방 영상들은 녹화한 사람의 아이디가 전혀 노출되지 않는 깨끗한 영상입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

 

그 방법을 찾아 헤매던 중 담당 PD 앞으로 제보 메일 한통이 도착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고 인터넷 방송국 서버에서 벗방 영상을 추출하는 공식이라는 설명과 함께 첨부된 엑셀 파일.

 

제보자 설명대로 라이브로 방송 중인 벗방 주소를 엑셀에 집어넣자 스트리밍 주소가 생성됩니다.

 

그 주소를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에 넣자 녹화 가능한 고화질 영상이 재생됩니다.

 

대체 누가 무슨 이유로 이런 엑셀 파일을 만든 걸까?

 

전직 엔터사 직원이었다는 제보자는 경쟁 회사 BJ를 견제하거나 영입하기 위해 엔터들이 인터넷 라이브 방송 해킹 프로그램을 비밀스럽게 공유해왔다고 털어놨습니다.

 

우후죽순 생겨난 BJ 소속사들이 인터넷 방송 서버를 마음대로 드나들며 영상을 불법 유출하고 있다는 충격적인 제보!!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1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사라진 약혼녀의 행방을 찾는..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2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엔터"라 불리는 성인 BJ 기..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3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시청자와 BJ 등에 빨대 꽂은..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4

그것이 알고 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줄거리 요약 및 리뷰 시작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 6챕터로 나누어 요약하였습니다. 제일 하단 연결 챕터의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바랍니다. BJ들의 기구한 사연들.. 요약..

myuncle-mrah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 벗방 카르텔의 진실 #6

그 많은 수익금은 누가 가져가는 걸까? 요약 1. 한 인터넷 방송사 부동의 1위인 간판 BJ가 열혈팬들로부터 사기혐의 고소를 당함. 2. 가짜 아이디와 가짜 아이템으로 열혈팬들을 속여 약 6천3백여만 원의 후원금..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