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 베스킨라빈스에서 펭수와 콜라보한 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한번 구매하러 가보았습니다.

지금부터 같이 가 보시죠!!!

 

 

 

 

 

  펭수 아슈크림  구매하러 출동!!!

 

"펭수 아슈크림" 을 구매하러 집 근처 베스킨라빈스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입구부터 우주에서 제일 맛있는 펭수 아슈크림이라고 광고를 똭~!!

정말 기대가 되네요 ( 두근두근 ) .!!!

 

펭수 아슈크림을 사러 왔지만 그래도 사람의 마음이란게 여러개를 또 먹고싶지 않습니까? ㅋㅋ

여러 아이스크림을 맛보고싶어서 패밀리사이즈로 선택하였습니다. 꿀꿀 ㅋㅋ

무려 5가지 아이스크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와~~~

 

제일 먼저 신제품 "펭수 아슈크림"과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를 골랐습니다.

 

그 다음으로 아몬드 봉봉의 후속 신제품 "아몬드 봉봉봉"!!!

 

마지막으로 "민트 초콜릿 칩" 과 "쫀떡궁합"을 선택하였습니다.

 

빨리 먹고싶어서 집으로 곧바로 들고 뛰어왔습니다.

 

포장을 재빨리 뜯어버리고 아이스크림 통을 테이블위에 올렸습니다.

 

패밀리라고 적혀있는 아이스크림 통을 살며시 열어봅니다.

 

우와~~ 보고있어도 기분좋아지네요!! 

부자가 된 느낌입니다.!! 

흐하하하 아이스크림 부자 ~~ 꿀꿀

 

지금부터 신제품 펭수 아슈크림 외 4종 아이스크림을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제품 펭수 아슈크림

 

너무나 기다렸던 펭수 아슈크림입니다.

 

기본적으로 펭수 아슈크림은 커스터드 향이 나는데요

커스터드는 우유·달걀·설탕 등을 섞어서 찌거나 구워 만든 서양과자인데 먹고싶은 향기입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사이사이에 노랑색 보이시나요? 

요것이 바로 슈크림입니다.

리본처럼 박혀있다고해서 슈크림 리본인데요!!

달콤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펭수 아슈크림은 기본적으로 밀크초코릿 아이스크림이고, 그 사이사이에 다이제볼이 박혀 있어서 바삭한 식감을 맛볼수 있습니다. 굿굿

 

정말 맛있기 때문에 인기가 쭉~~~ 이어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신제품 아몬드 봉봉봉

 

펭수 아슈크림이 나오기전까지 제가 제일 좋아하던 아이스크림이 "아몬드 봉봉" 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후속 제품으로 "아몬드 봉봉봉"이 나올줄이야... 무려 "봉"이 하나 더 붙었습니다.

 

아몬드 봉봉봉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코아몬드가 콕콕 박혀있는데요!!

기본 아몬드봉봉 보다 초코아몬드 양을 30%나 늘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먹을때 마다 아몬드가 한가득 씹혔던 것이던 것이었습니다. 굿굿!!!

그리고 저 바닐라 아이스크림 중간에 질질 흘리는 쵸코 보세요.. 바닐라와 질질흘리는 쵸코는 실패할수 없는 조합입니다.

 

아몬드 봉봉봉도 그 인기가 쭉~~~ 이어질것 같습니다.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

 

이 아이는 제가 오레오 과자를 좋아해서 ㅋㅋ 선택 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아이는 크림치즈아이스크림이 기본입니다.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사이에 오레오 쿠키를 박아 넣었어서 먹을때 마다 쿠키와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으니까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기존에 제가 많이 먹어봤던 맛입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사진만 봐도 느껴지실거에요 어떤 맛인지!! ㅋㅋ 

 

익숙한 맛이지만 여전히 맛있습니다.!!! 오레오 쿠키와 크림치즈의 실패할수 없는 조합!! !!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의 인기도 쭉~~~ 갈것 같습니다. 굿굿

 

  쫀떡 궁합

 

그냥 안먹어 본거 하나 골랐는데 대 실패 입니다.

 

느낌은 설빙의 인절미 빙수 느낌인데요

흑임자를 넣어가지고 맛이 그냥 싫은 맛입니다. ㅋㅋ 

아이들이 먹는다면 기겁 할 맛입니다.

 

그냥 흑임자를 빼고 만들었다면 꽤 괜찮은 한국식 아이스크림이 나오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인기가 하나도 없습니다. 쫀떡궁합은 앞으로도 인기가 없을 것 같습니다. 비추 입니다~~~ ㅠㅠ 

 

  민트 초콜릿 칩

 

너무 맛이 무겁고 쵸코 가득한 아이들로만 선택해서 이번에는 인기가 많고 상큼한 아이스크림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사실 민트 초콜릿 칩은 마지막으로 먹어야 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왜냐하면 민트 초콜릿 칩은 피스타치오 향과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피스타치오는 치약 맛이 나지요? 

아이스크림 잔뜩먹고 이닦고 자는것이 귀찮지않습니까?

치약 맛이 나는 민트 초콜릿 칩을 마지막으로 먹어야 이를 안닦고 잘수 있죠!!

( 미친 소리라는 건 저도 알고 있습니다. )

 

민트 아이스크림에 초코가 박혀있지만 초코맛은 전혀 나지 않는 아이스크림!!

하지만 맛은 상큼합니다. 

혼자만 상큼하니까 좀 튀는 맛이죠!! 

 

베스킨 라빈스 상위에 항상 랭크 되어 있는 민트 아이스크림 자바칩도 인기가 쭉~~~ 지속될것 같습니다. 굿굿

 

오늘 5가지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는데요!!

펭수 콜라보 제품 펭수 아슈크림은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그외에 쫀떡궁합을 제외하고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꿀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