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우리나라 대표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한번쯤은 드셔보셨을것 같은데요!!

특히 회사에서 커피믹스를 엄청나게 먹습니다. 

회사 아재들이 회의 할때 마다 "XX아 회의하게 커피 좀 타와라"

우리나라 회사 아재들은 맥심 모카골드가 없었다면 회의를 안했을지도 모릅니다.

무튼 저는 9년째 회사 생활 중인데 거의 5년을 막내 생활을 하였고 , 막내 생활 하는동안 하루에 커피를 40잔을 탄적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업무는 잘 못하더라도 커피 타는것 하나만큼은 우리 회사에서 TOP 급 이라고 자부합니다.

한마디로 저는 맥심 커피믹스 마스터 입니다. ( 아주 치욕스럽습니다. )

그런 제가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와 얼음 6개로 아이스 바닐라라떼 맛을 내는 방법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같이 만들어보시죠!! 매우 간단합니다.

 

 

 

 

  맥심 커피믹스로 아이스 바닐라라떼 만들기

 

1. 준비물

▶ 맥심 커피믹스 1개 , 작은 얼음 6개, 종이컵 1개 , 뜨거운물 조금, 차가운물 조금

 

2. 맥심 또는 일반 커피믹스 모두 가능합니다.

▶ 종이컵 또는 종이컵만한 유리컵에 커피믹스를 넣어줍니다.

 

3. 가장 핵심 내용입니다.

▶ 뜨거운물을 정말 조금만 넣습니다. 

 

숟가락으로 휘휘 저으면 내용물이 녹을 정도의 양만 있으면 됩니다. 

 

딱보기에도 커피 농도가 엄청 진해보이죠? 

 

4. 여기에 얼음을 넣어줍니다.

 

얼음을 넣게되면 농도가 진한 뜨거운커피에 얼음이 조금 녹으면서 물이 생성되는데요!!!

희안하게 이렇게 하면 물이 좀 많아져도 커피의 진한 농도는 유지됩니다.

 

얼음이랑 커피랑 융합이 되도록 휘휘 저어주세요!!!

휘휘 저을수록 얼음은 조금씩 더 녹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차가운물을 조금 아주 조금 넣어줍니다.

 

제가 회사에서 고객들이 오면 항상 이렇게 커피를 타드리는데요!!

어떤 브랜드 커피냐고 물어보십니다.!!! 

맥심이라고 하면 깜짝 놀라시더라구요!!

그 정도로 맛있습니다. 

 

어느날은 커피를 너무 많이타니까 저렇게 커피를 만들어서 얼음얼리는 판에 제가 조리한 커피를 넣고 싹~ 얼립니다.

그리고 커피 달라고 할때마다 싹~ 커피얼음 녹여서 한번에 10잔씩 갔다드리곤 했는데요!!

다들 바닐라라떼 맛이 난다고 너무들 좋아하셨습니다. ㅋㅋ 

 

커피믹스 좋아하시면 저렇게 하면 드셔보세요!!!

짱짱 맛있습니다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