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배가고픈데 달달한것이 땡겼습니다. 기를 걷다가 저머리 노랑간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와플대학 미사중앙캠퍼스!한번 가서 맛을 보고왔습니다. 정말 맛있었던 그 현장으로 같이 가 보시죠!!

 

와플대학 미사중앙캠퍼스 방문 후기

 

나를 알아주는 주일한 대학 와플대학에 왔습니다. 일단 눈에 띄게 노랑색 간판이라 찾기가 매우 쉽네요 

 

메뉴는 우리가 알던 Basic 와플, 과일이 잔뜩 들어간 Fruits 와플,  Special 와플, Nutella 와플, 아이스크림 Gelato 와플이 있습니다. 

 

음료와 아이스크림 제품도 팔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요즘은 사람에게 주문하는 것이 아니라 키오스크 기계에 주문을 할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기계로 주문하니까 매우 간편하네요.

 

저는 바삭한 와플에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젤라또 와플 중에 오레오누텔라 젤라또와플을 주문하였습니다.  

 

와플을 주문하고 와플 대학 미사중앙캠퍼스를 둘러봅니다. 대부분의 와플대학 체인점은 크지않고 테이블이 한 5개 정도 있는 크기로 만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구석에는 빨대, 휴지, 커피 받침 등 소모품들이 있네요. 필요하시면 그냥 가져가시면 됩니다.

 

한 5분정도 기다리자 오레오 누텔라 젤라또 와플이 나왔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오레오누텔라 젤라또 와플은 와플에 누텔라 초코가 발라져있고 그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오레오 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이 조합은 실패할수 없는 조합이지요!!

 

크기도 꽤 큽니다. 여성분이 하나 드시면 배가 부를 정도의 크기 입니다.

 

요리 조리 살펴봐도 일단 빨리 먹어야 겠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사진 찍는 걸 멈추고 일단 한입 찌끄려 봅니다.

 

바삭한 와플을 한입 베어물자 누텔라 초코가 먼저 반겨주네요 연이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오레오 형제가 인사를 합니다.  으아~ 정말 끝내주네요!!! 애고 어른이고 환장 할 맛이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정신을 잃고 그냥 몽땅 베어 먹었습니다.  역시 나를 알아주는 대학은 와플대학 밖에 없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꿀걱

 

위치 정보

 

와플대학 미사중앙캠퍼스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21 1층 102호 ( 지도로보기 )

 

재방문의사 100%

배고픈데 달달한게 땡길때 !! 나를 알아주는 대학 와플대학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