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속초로 휴가를 가던 중 배가고파서 양양 서피비치 맛집  싱글핀 에일웍스 에서 맛있는 피자를 먹고 나오니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이 땡겼습니다. 

 

그래서 서피비치에서 가장 핫한 "예쁘다 하조대"라는 카페를 한번 가보았습니다.

(의외로 서피비치 근처에는 카페가 많지 않네요 ㅠㅠ ) 

 

함께 같이 가 보시죠!!

 

 

예쁘다 하조대로 입장

 

서피비치 근처를 걷다보면 황금색 배경의 "예쁘다 하조대"라는 간판을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플랜카드도 크게 걸어놓았네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예쁘다 하조대"의 시크니쳐 캐릭터가 돌고래 인가봅니다. 여저기 돌고래가 보이네요!! 

 

입구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주문하는 곳으로 가다보면 여러가지 빵들이 눈에 보이는데요.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빵이 돌고래 티라미수라고 합니다. 저는 배가 불러서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한번 가서 드셔보시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예쁘다 하조대 홈페이지

 

주문대 앞으로 성큼 성큼 걸어갑니다.

 

 

예쁘다 하조대 메뉴정보

 

메뉴를 슥 보고 아메리카노 한잔과 히비스커스 차 한잔을 주문하였습니다. 

 

 

예쁘다 하조대 분위기와 커피

 

바깥쪽은 사람이 다 앉아 있어서 안쪽으로 들어오니 자리가 한자리 있어서 냉큼 앉았습니다. 

 

앉아서 이야기하기 딱 좋게 되어 있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가정집을 카페로 꾸며놓았나 싶은데요!! 그래서 더 편하게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한것 같습니다.

 

사장님께서 예술적 감각이 뛰어나신지 여기저기 미술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ㅎㅎ 

 

커피와 차가 완성되었다는 벨이 울립니다. 벨에도 돌고래가 그려져 있네요!! 

 

 

아메리카노와 히비스커스 입니다. 차 맛은 고기서 고기죠!! 

 

예쁘다 하조대 안에서 창밖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밖에는 오토캠핑장(?) 풍경이 보이네요!! 

 

좀더 알아보니 예쁘다 하조대는 카페와 펜션을 같이 운영하는 곳이더라구요!! ㅋㅋ 모르고 그냥 지나칠번했습니다.

 

총평

 

제가 예쁘다 하조대에 와서 커피 한잔을 마시긴 했지만 그냥 일반 카페와 다를게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피비치 근처에 있지만 창밖 풍경이 그렇게 멋진것도 아니구요!! 다만 이곳이 왜 핫한지 대충 둘러보니 크게 볼만한 것도, 주변에 카페도 없습니다. 카페를 찾는다면 이곳으로 와야합니다. 그래서 핫한것 같습니다.  커피 맛도 그냥 커피 입니다. ㅋㅋ 

 

제방문의사 50%

서피비치에서 핫하다고는 하지만 특별한것은 그다지 없는것 같습니다.

 

 

 

[양양] 서피비치 피자맛집 "싱글핀 에일웍스" 방문 후기 [내돈내산]

여름 휴가를 즐기러 속초를 가던 도중 양양 서퍼들의 성지라 불리우는 "싱글핀 에일웍스" 라는 수제맥주와 시카고 피자 전문점에 들렸습니다. 시카고 피자로 엄청 유명한곳이라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