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저번주에 결혼식을 했는데 코로나때문에 ㅠㅠ 신혼여행은 못가고 곧바로 오늘 출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결혼식 및 신혼여행을 다녀와서 직장 동료들에게 결혼식에 와줘서 고맙다는 의미로 "답례품"이라는 것을 돌려야 하는데요!! 대부분 떡을 많이 돌리시더라구요. 근데 떡은 안먹는 사람도 많고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이라 어떤것을 드릴까 고민하다가, 호도과자가 의외로 평이 정말 좋더라구요!! 그래서 결혼식 답례품 호도과자를 "코코호도"라는 곳에서 포장도 고급스럽고 맛있게  잘만든다고 추천받아 코코호도에서 답례품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코코호도 결혼식 답례품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결혼식 답례품 코코호도 패키지 정보

 

호도과자 답례품쪽에 보시면 미니케이스 대 / 소 / 럭셔리 / 프리백 / 레드컵 이렇게 5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추천드리는 종류는 미니케이스 "소" 입니다. 호두과자가 12개가 들어가 있어서 가격대비 양이 상당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꽤 가성비가 좋습니다. 그리고 케이스도 고급스러워서 답례품으로 드리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호도과 포장지에 "결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문구와 신랑 신부 이름을 새겨서 포장 할수 있는데요!! 저는 No.2가 깔끔해보여서 No.2를 선택하였습니다.

 

샘플로 아래 사진처럼 나온다고 사진도 보내주셨습니다.

 

실제로 코코호도 결혼식 답례품은 어떨지 알아보겠습니다.

 

코코호도 결혼식 답례품 실사 정보

 

제가 오전 10시까지 배달 해달라고 요청드리니 딱맞게 오전 10시에 배달을 해주셨습니다.  아래와 같이 제가 요청한데로 코코호도과자 박스에 신랑 신부 이름이 들어간 개별 포장 띠가 둘러져 있습니다. 

 

결혼 감사 띠를 뜯어내면 코코호도 본품 박스가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본품박스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흰색 코코호도 포장 종이가 깔려 있고 그 위에 코코호도 명함이 있네요 ㅋㅋ 

 

호도 12개가 개별로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12개를 다먹어보니 배가부르다는 의견이 90%가 넘었습니다. 다들 점심대신 먹어도 되겠다고 합니다. 가성비 굿굿

 

실제로 희색 포장지를 뜯어보면 호도가 짠 하고 나오는데요 겉모습은 일반 호도과 다를게 없는데요!! 한입 베어물고 맛을 좀 평가해 보겠습니다.

 

안에 보신 팥 60% 정도, 호두가 40% 정도 되는데 호두 식감과 깊은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한입 먹어보면 재료 안아끼고 팍팍 넣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직장동료들에게 맛은 괜찮았냐고 물어보니 정말 맛있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만족도 100%

결혼식 답례품이 걱정이시라면 "코코호도 결혼식 답례품" 강력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