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수에 가면 낭만카페를 가보아야 한다는 제보가 많아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바다뷰를 보며 커피 한잔 하러 가시죠!!

 

여수 낭만카페 상세리뷰

 

낭만 카페 앞쪽 임시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합니다. 차는 최대 6대 정도 주차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낭만카페 입구는 건물 뒤쪽 2층에 있다는 표지판이 보이네요.

 

주차 후 나와서 뒤쪽으로 이어진 계단을 따라 골목길을 올라가봅니다.

 

위풍당당해 보이는 낭만카페가 보입니다.

 

안으로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카페 입니다. 내부가 깔끔하네요. 

 

메뉴는 낭만 피넛크림 아인슈패너와 딸기 스무디를 주문합니다.

 

1층에서 주문하고 벨이 울리면 받아가는 일반 카페와 똑같은 시스템입니다. 

 

카페 아랫층과 윗층을 올라가는 계단이 특이하게 되어있네요 마치 벽이 부서져 있는것같은 연출을 해놓았습니다. 먼저 지하로 한번 내려가 보겠습니다.

 

지하는 넓긴한데 바다 뷰가 잘 보이지 않아서 사람들이 잘 내려가서 앉지 않는다고 하네요. 사진을찍어보니 지대가 낮아서 앞 건물에 시야가 가리네요!!

 

이번엔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2층에 올라가자마자 시야 확트인 바다를 볼수 있습니다. 앉는곳도 많고 넓어서 편하게 이야기하며 쉬다 갈수 있을것 같습니다.

 

드디어 대망의 3층 루프탑입니다. 바다 뷰를 볼수있는 루프탑이라 그런지 너무 멋지네요!!

 

특히 낭만카페에 포토존이 존재합니다. 마치 사진을 찍으면 외국 느낌 물씬나게 찍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냥 대충 찍어도 사진이 멋지게 나오네요!! 

 

포토존에서 딸기 스무디와 아인슈패너를 올려놓고 대충 찍어봅니다. 

 

사람이 찍으면 이렇게 멋진 사진을 찍을수 있다고 하네요!!

 

루프탑에서 경치도 한번 찍어보았는데 정말 힐링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기분이 상쾌해 집니다.

 

 

낭만카페 정보

 

낭만카페 : 전남 여수시 고소5길 11 (지도로보기)

 

 

만족도 100%

 

여수에 오신다면 낭만카페 들리셔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멋진 바다 뷰는 서비스 입니다. 강력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