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종로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식사를 하러 사보텐이라는 일식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같이 한번 가 보시죠!!!

 

 

 

 

 

  메뉴 정보

 

 

사보텐에 2인이 가서 메인 메뉴로 카레우동과 씨푸드카츠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치즈카츠와 미니 소바를 주문 하였습니다.

 

메뉴를 첨부하였으니 참조하세요!!

 

 

사보텐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이라고해서 샐러드는 유자 참깨 소스를 넣어주시고 깨는 직접 갈은 후 돈카츠 소스를 부어서, 돈까스를 이 소스에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준된 깨는 이렇게 갈아주시구요!!!

 

 

다 갈았으면 이 깨에 돈까스 소스를 부어줍니다.

 

 

쌜러드에는 유자 소스 또는 참깨 소스를 넣어줍니다.

 

 

샐러드와 깨를 갈아서 소스를 셋팅하자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한번 같이 먹으러 가 보시죠!!

 

 

   씨푸드카츠 와 카레 우동 !!

 

 

먼저 나온 것은 카레 우동과 치즈 카츠였습니다.

 

 

카레 우동의 비쥬얼입니다.  왠지 우동을 먹다가 밥을 먹고싶어질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우동 한 젓가락 찌끄려 봅니다.

 

어우 은근 잘어울리고 맛있네요!! 특히 우동 면빨이 아주 탱글탱글하니 식감이 좋습니다.

 

 

우동을 먹다보면 밥도 먹고싶어서 카레를 우동보다 더 많이 먹게됩니다. ㅋㅋ 

 

 

이번엔 사이드 메뉴인 치즈 카츠를 한번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비쥬얼이 끝내줍니다.  카레 우동 보다 더 맛있어 보이네요!!

 

 

치즈카츠를 한번 젓가락으로 들어 보니 치즈가 막 흔들리네요!! 어우... 침이 넘어갑니다.

 

 

아까 만들었던 돈까스 소스에 콕 찍어서 먹어봅니다.

 

 

어우 정말 맛있네요!! 돈까스의 바삭바삭한 식감이 지나가고 치즈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입안을 감싸주네요!!

 

 

한입 베어물고 나니 치즈가 쏟아지네요!! 으으으으~~ 굿굿!!

 

 

이번엔 씨푸드 카츠가 나왔습니다. 

 

씨푸드카츠는 우리나라에서는 생선까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소스프와 크림 소스, 밥과 같이 나오네요!!

 

 

새우살 카츠와 흰살생선 카츠, 통새우 카츠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생선까스에 혹시나 비린내가 날까봐 레몬즙을 짜서 뿌려줍니다. 

 

 

흰살 생선카츠가 사진으로 보면 퍽퍽할것 같은데 매우 부드럽고, 튀김옷도 바삭바삭 합니다.

 

 

이번에는 통새우 카츠를 크림소스에 찍어 먹어보겠습니다.

 

 

 

음~ 은근 크림소스가 매콤한데요!!! 새우가 부드럽게 씹히면서 매콤한 크림소스 맛이 입안을 심심하지 않게 해줍니다.

 

아~~주 맛있네요!!

 

 

사이드 메뉴인 미니 소바도 나왔습니다. 

 

 

여름에 먹으면 시원하게 먹을 수있지만 조금 짜네요!! ㅎㅎ 

 

그래도 맛있습니다.!!! 추천 드려요!!

 

 

정신 없이 먹다보니 싹 쓸어 먹어버렸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걱~

 

 

  위치는 어딘가요?

 

사보텐 종로그랑서울점 : 서울 종로구 종로 33 그랑서울 B1층 129호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종로 그랑서울에 주차를 합니다. 

 

주차장은 엄청 넓으므로 주차하기가 좀 수월합니다.

 

 

청진상점가에 사보텐이 있으므로 지하 1층으로 올라갑니다.

 

 

지도를 보시면 사보텐이 16번 구역에 있다고 나와있네요!!

 

 

어렵지 않게 사보텐에 도착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니 넓고 깔끔한것이 분위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뭔가 고급스럽네요!!

 

 

재방문의사 90%

음식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아주~~ 좋습니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와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