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래된 저의 벗들과 함께 라무진이라는 양고기 전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이곳은 고급 양고기 집으로 유명한데요!!

 

상세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정보

 

사람들이 라무진 가면 프렌티렉이랑 양고기를 추천해 주더라구요. 그래서 3명이 가서 징기즈칸 프렌티렉 2인분, 징기즈칸 양고기 3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일단 가격이 오지게 비싸네요 ㅠ 

 

징기즈칸 프렌티렉 : 3만2천 , 징기즈칸 양갈비 : 3만원

 

가격은 깡패 입니다. 참고하세요 ㅠ

 

제가 궁금해서 한번 찾아보건데요!! 

징기스칸 프렌치랙은 최상급 갈비 부위로 씹을 수록 고소한 맛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이미지 참조 : 라무진 홈페이지

 

징기스칸 양고기는 등심에서 뼈 부분을 제거한 살코기 부위를 결에 따라 한점씩 손질하였고,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친구들과 야부리 털다보니 소주와 양고기가 한꺼번에 나옵니다. ㅋㅋ 

 

저와 함께 양고기 구우러 가 보시죠!!

 

양고기를 맛깔나게 구워봅시다.

 

일단 소주는 한라산 입니다. 여행 가고 싶어도 코로나 때문에 갈수가 없으니 제주 한라산으로 우울한 기분을 한껏 업시켜야겠습니다.

 

참고로 한라산 가격이 9천원입니다. ㄷㄷㄷ 술마저도 가격 깡패네요!!

 

여기는 희안하게 화롯불 위에 양고기를 올려서 구워줍니다. 직원분들이 구워주고 먹기좋게 잘라서 제 앞접시 위에 올려주십니다. 정말 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최고네요!!

 

화롯불이 쌔서 그런지 그냥 지글지글 구워지네요!! 최고급 양고기 먹을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 합니다.

 

요리굽고 저리굽고 이모님께서 베테랑 답게 정말 고기를 잘 구워주십니다.

 

한점 먹어보니.. 캬~ 원래 양고기가 잡내가 나서 제가 잘 안먹는데 여기는 잡내가 1도 없습니다. 그리고 양념을 사용하지 않아서 양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육즙 또한 풍부하네요!! 그리고 토마토나 야채랑 곁드여 먹으면 전혀 느끼지 하지 않습니다. 굿굿!!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꺽~

( 5인분먹었는데 16만원.. ㄷㄷㄷ 그래도 후회없는 맛있었습니다. )

 

위치는 어디에요?

 

라무진 청담점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9길 36 ( 지도로보기 )

 

 

분위기는 어때요?

 

라무진 입구를 보시면 뭔가 한국적이면서도 일본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깔끔합니다.

(먹는데 정신팔려서 내부사진을 찍지 못하였습니다. ㅠㅠ )

이미지출처 : 라무진 홈페이지

 

내부 분위기를 보시면 바 형태로 되어 있어서 좀 더 일식집 같은 느낌이들구요. 가족들과 같이 오기보다는 연인, 친구, 직장 동료 1~2명 정도 소규모로 오셔서 술한잔에 양고기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라무진 홈페이지

 

재방문의사 95%

가격이 비싼 만큼 서비스와 음식의 맛도 훌륭합니다.

강력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