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에서 점심 먹으러 자주가는 중식당이 있습니다.

 

항상 갈때마다 맛있게 먹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엄청난 맛집인데  자주가다보니 맛집으로 생각을 못했던것 같습니다. ㅋㅋ 

 

삼성동 중식당 리칭 메뉴 중 가장 맛있는 메뉴들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 정보

 

리칭은 직장인들이 점심에 정말 많이 오시는데요!! 여느 중식당과 마찬가지로 메뉴가 엄청 많습니다.

저를 포함 직장동료 3명이서, 리칭에서 가장 유명한 차돌짬뽕, 쟁반짜장, 콩국수 , 찹쌀탕수육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군만두가 인당 1개씩 서비스로 나옵니다. 굿굿!!

 

동료들과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를 하다보니 메뉴가 한꺼번에 모두 나왔습니다. 

 

지금부터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리칭 중식 먹짤

 

제가 주문한 콩국수 입니다. 콩국수의 육수가 정말 진합니다. 어떻게 중국집에서 콩국수를 이렇게나 잘하는지!! ㅋㅋ 

 

진한 농도의 콩국수 보이십니까? 정말 입에 착착 감기는게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굿굿

 

연이어 해물 쟁반짜장이 나옵니다. 소스가 가득 담겨져 나오는데요!! 각종 오징어 새우 등 해물들이 잔뜩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에 고춧가루를 살짝 넣어주면 매콤한게 맛이 아~~주 끝내줍니다.

 

이곳에 오면 모든 메뉴를 한젓가락씩 몽땅 맛보고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리칭의 쉐프 추천 요리!!! 차돌박이 짬뽕 입니다.!!! 리칭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입니다. 재료를 아낌없이 때려넣었습니다. 차돌박이도 사진에서 보이는거와 같이 잔뜩 들어가 있습니다. 맛은 맵지않고 얼큰하다고 표현하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저도 이 차돌박이 짬뽕은 매우 잘먹습니다.  

 

또 하나의 추천메뉴 찹쌀탕수육입니다.  그냥 탕수육도 맛있는데 찹쌀탕수육은 식감이 남다릅니다. 바삭 쫀득 이라는 표현이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그리고 탕수육 소스!!! 그렇게 달지도 않고 감질나게 입에 착착 감기는 소스 입니다. 특히 쟁반짜장과 같이 먹으면 그날은 멧돼지가 되는겁니다. 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꺽~ 

회사 식사 포인트로 먹어서 영수증이 없네요 ㅠㅠ 

 

 

리칭 중식당 정보

 

리칭 : 서울 강남구 삼성로 520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리칭이라고 대문짝만하게 간판이 걸려있습니다. 2층으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리칭 테이블이 보입니다.

 

항상 이렇게 손님들이 많습니다. 느낌은 중국 식당 느낌이 강려크 하게 느껴집니다.  실제로 리칭 사장님은 화교 출신입니다. 직원분들도 조선족 + 화교 출신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 친철합니다. 

 

총평

차돌박이 짬뽕과 해물쟁반짜장, 콩국수에 특화되어있는 중식당입니다. 정말 압도적으로 맛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에 2번정도는 이곳에서 점심을 먹는것 같습니다. 특히 이곳은 24시간 연중무휴 입니다. 그냥 계속 문이 열려있습니다. 저녁에 소주에 중국 음식을 주문해서 먹어도 정말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점심에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20~30분 정도 기다려야합니다.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오니 편하게 예약하고 드세요!!

 

재방문의사 100%

차돌박이 짬뽕, 해물쟁반짜장, 콩국수 강력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