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딤딤섬 이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인기가 많아서 식당에 입장하는데 1시간이나 걸렸습니다.

 

딤딤섬은 2010년 홍콩 조던에서 오픈하여 전통 딤섬과 창의적인 딤섬을 융합하여 새로운 맛을 창조하고 빠르게 이름이 알려져 4년만에 몽콕, 완차이, 샤틴 등 분점을 오픈하였고, 2012년에는 상해에 진출하여 3개의 점포를 오픈하여 많은 미식가들의 환영을 받았고,  2016년 12월 한국에 처음으로 매장을 오픈 하였습니다. 

 

워낙 상을 많이 받은 식당이라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딤딤섬 음식들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 정보

 

딤딤섬에는 딤섬 광동식 바베큐, 식사 메뉴등 엄청나게 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블로그를 검색하여 맛있다고 소문난 메뉴 하가우,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새우 부추교자, 새우 창펀, 크리스피 창펀, 돼지고기 차슈 덮밥, 오리구이 탕면, 청경채 데침 이렇게 총 8가지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혹시 몰라 딤딤섬의 모든 메뉴들을 올려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조 하세요!!

 

 

 

 

 

 

 

친구들과 왁자지껄 이야기를 하다보니 메뉴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메뉴가 많다 보니 테이블을 꽉채우네요!!

 

 

제가 주문한 음식들의 맛 순위를 한번 정해보았습니다.

 

주문 하실때 참고하세요!! 

 

주문 메뉴 맛 순위

 

1. 크리스피 창펀

식감은 부드러운 쌀피 안에 새우 야채튀김이 들어있어 겉은 촉촉하고 속은 바삭합니다.  간장 소스같은게 밑에 깔려있는데 그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딤섬도 이 소스에 찍어 먹을 정도였습니다.  이 소스를 따로 사고 싶을 정도 입니다. 주문했던 8가지 메뉴 중 가장 맛있는 메뉴입니다. 추천 드립니다.

 

2. 하가우

한입 베어물자 마자 요리왕 비룡이 생각났습니다.  전분 피에 신선한 새우를 넣었는데 정말 새우살이 탱글탱글 살아 숨쉬는 느낌입니다.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3. 청경채 데침

와 정말 간이 딱 맞는 청경채 데침이었습니다.  소스도 맛있고 알맞게 데쳐져서 식감 또한 좋았습니다. 

 

4. 새우 창펀

크리스피 창펀과 굉장히 비슷해서 둘 중 하나만 시켜도 될것같습니다.  새우창펀도 정말 맛있지만 크리스피가 좀 더 식감이 좋았습니다. 

 

5. 돼지고기 차슈 덮밥

청경채와 소스와 차슈와 계란이 적절하게 어우러지는 맛이었습니다. 고기 누린내에 민감한데 정말 신선한 고기를 사용한 느낌입니다. 

 

6.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돼지고기보다는 새우맛이 좀 더 강하게 나고 식감과 간이 적절합니다. 

 

7. 오리구이 탕면

오리구이에서 약간 오리고기 맛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오리고기를 잘 못드시는 분이라면 거부감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국물은 약간 심심한 맛입니다. 함께 나오는 파절임같은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8. 새우 부추 교자

다른 딤섬에 비해서는 식감이 좋진 않았습니다.  워낙 맛있는 메뉴들이 많다보니 8위로 밀려났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꺽~

 

 

딤딤섬 식당 정보

 

딤딤섬 센트럴시티점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 호남선 하차장 2층 ( 지도로보기 )

 

 

분위기는 어떤가요?

 

워낙 깔끔하고 특히 어두운데 조명이 살짝 비쳐지는게 데이트 하기 딱 좋은 장소 같습니다.  

이미지 참조 : 딤딤섬 홈페이지

 

자리가 엄청 많긴 한데 그 보다 손님이 더 많기 때문에 1시간은 기다릴 각오를 하셔야 합니다. ㅠ 

이미지 참조 : 딤딤섬 홈페이지

 

 

총평

 

홍콩에서 워낙 유명해서 한국까지 지점을 낸 만큼 음식 맛 만큼은 정말 맛있습니다. 대부분의 음식들이 평타 이상으로 맛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식당이 매우 깔끔하고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입니다. 넓기도 엄청 넓습니다. 다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이 거의 1시간 이상이 걸린다는 것 빼고는 요 근래 갔던 식당 중 가장 좋았습니다.

재방문의사 95%

오랜 기다림을 참을 수 있다면 최고의 음식을 맛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