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간만에 친구들을 만나 명동에 미쓰족발 이란 곳을 방문 하였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다고 하여 엄청 기대가 되는데요!!

 

저와 함께 족발 보쌈 조지러 같이 가 보시죠!!!

 

 

메뉴정보

 

미쓰족발 메뉴정보입니다. 일단 이곳은 이름 그대로 족발과 보쌈을 주문해야지요!!  4명이 와서 냉채족발과 보쌈 그리고 메밀쟁반 국수를 주문 하였습니다.

 

와자지껄 떠들다보니 주문한 음식들이 나옵니다. 엄청난 양의 음식에 깜짝 놀랐는데요!!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쓰족발 상세 리뷰

 

냉채 족발 , 보쌈, 메밀쟁반 국수 ,  서비스( 배추전, 샐러드, 칼국수 )

 

먼저 냉채족발입니다. 냉채족발 한점을 먹자마자 친구들이 "오~ 꽤 맛있는데?" 라고 일제히 이야기를 하네요!! 미쓰족발의 냉채족발은 톡 쏘는 맛이 강했습니다.  소스 맛이 강하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한 가지 거슬렸던 부분은 냉채족발의 식감이 다른 족발 맛집에 비해 부드럽지 않고 조금 딱딱 말랑 중간쯤(?) 되는 식감이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 보통 족발 맛집에서 판매하는 족발은 엄청 부드러운 식감을을 가지고 있습니다. )

 

두번째로 보쌈 입니다. 누린내도 안나고, 지금까지 우리가 먹어왔던 그냥 그 보쌈, 보쌈의 정석이라고 봐도 될것 같습니다. 보쌈을 먹다보니 빨리 식어버려서 다시 데워달라고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금방 따뜻하게 데워서 주셨습니다.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굿굿

 

마지막으로 메밀쟁반국수 입니다.  이것도 그냥 메밀쟁반국수의 정석 입니다. 면은 쫄깃하고 맛은 매콤 달달 한것이 딱 저의 취향 저격이였습니다.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맛이 맞습니다. ㅋㅋ 실패가 없네요!! 

 

 

지금부터 나오는 음식들은 족발이나 보쌈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음식들입니다.

 

샐러드를 주시는데 족발 보쌈 먹기전에 샐러드로 먹방 시동 걸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꽤 쌉쌀한게 족발 입맛을 돋궈주기에 제격이네요!!

 

부추전입니다. 아 정말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하게 잘구워서 식감도 좋고, 부추전을 2번이나 서비스로 주셔서 마음껏 부추전을 먹었습니다. 

 

미쓰족발은 모든 음식을 정석대로 하나봅니다. 칼국수도 딱 칼칼한 칼국수 정석대로 우리가 흔히 먹던 칼국수 맛입니다. 술안주로도 아~주 좋습니다 .

 

 

위치는 어딘가요?

 

미쓰족발 명동점 : 서울 중구 명동3길 21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명동점이라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집 근처라면 가끔 갈것 같은데 명동점은 못갈것 같네요 ㄷㄷㄷ 

 

분위기는 친구들이랑 가서 격없이 소주한잔 걸치기 좋을것 같습니다. 

 

 

재방문의사 60%

모든 음식들이 특출나게 "우와~ 맛있다"는 아니고 맛이 괜찮네!! 정도 입니다.

그래도 양이 많기 때문에 친구들과 모임으로 만나기에 좋습니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