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TOUCHEN NXKEY 는 금융권 및 은행 사이트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설치되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이 보안프로그램 하나로 블루스크린이나 프로그램 오류가 엄청나게 발생한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은행 보안프로그램이 컴퓨터에 많이 설치되어 있다면 그 만큼 오류가 발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은행 보안프로그램만 검색하여 삭제하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할까 합니다. 

 

프로그램 이름은 바로 "구라제거기" 입니다. 언뜻보면 이게 뭔가 싶기도 한데 이 프로그램 개발자가 내 컴퓨터에 백해무익한 은행 보안프로그램을 구라라는 명칭을 사용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구라제거기 입니다.

 

지금부터 은행 보안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1. 아래 링크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IT/구라 제거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구라 제거기의 고향에 잘 오셨습니다

teus.tistory.com

 

2. 구라제거기 항목에서 최신 버전의 구라제거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3. 스크롤 중간쯤 내려가면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압축 파일이 있는데 다운로드 받습니다. ( 링크 아래에 압축 해제 암호도 같이 확인합니다. )

 

4. 파일 압축을 해제시 암호 넣으라고 하는데 링크 하단에 있던 암호를 입력 후 압축 해제하면 두가지 폴더가 나옵니다. 본인의 윈도우 운영체제 종류를 확인 후 해당 폴더의 실행파일을 실행합니다.

 

운영체제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윈도우 버전 및 시스템 사양 확인하는 방법

가끔 특정 소프트웨어 설치시 시스템 요구사항을 볼수 있습니다. 이 요구사항이라는 것이 컴퓨터 사양이 이정도는 되어야 제품이 작동 된다는 뜻인데요 아래 이미지는 오토캐드 시스템 요구사�

myuncle-mrahn.tistory.com

 

5. 본인의 윈도우종류에 맞는 폴더로 들어가면 파일이 2개가 보이는데요  Hoax Eliminator 라는 이름의 파일을 실행해봅니다.

 

6. 실행하면 현재 은행 관련 설치된 보안프로그램들이 모두 검색되는데요 보안 프로그램 중에 Touchen nxKey 프로그램도 보입니다. 일단 은행 보안프로그램 전부를 삭제하고 싶다면 모두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되고 선택한 프로그램만 삭제하고 싶다면 선택 제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7. 제가 Touchen nxKey 프로그램을 선택후 선택 제거 버튼을 클릭하였습니다.

 

8. 정상적으로 제거되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9.  이미 삭제가 되어서 윈도우 프로그램 설치 항목에서도 찾을수가 없습니다. 

 

은행 보안프로그램을 한방에 삭제 가능합니다.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네요!!

 

강력 추천 드립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