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에는 직장 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듀얼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대부분 듀얼모니터 바탕화면 이미지를 각각 지정 할수 있다는 사실을 잘 모르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듀얼모니터 바탕화면의 배경 이미지를 모니터 별로 지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시죠!!

 

듀얼모니터 각각 다른 바탕화면 설정 방법

 

1. 바탕화면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개인설정" 메뉴를 클릭 합니다.

 

2. 일반적으로 "배경- 사용자 사진 선택"에서 사진을 클릭하면 모니터 2대 다 배경 화면이 변경 됩니다.

 

ex) 두개 모니터가 동시에 같은 사진으로 바탕화면이 변경 됩니다.

 

 

3.  지정한 모니터의 바탕화면만 변경하시려면 사진 선택시 사진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할 모니터를 지정해주면 해당 모니터만 바탕화면이 변경됩니다. 보통 모니터가 2개면 모니터 1, 모니터2 로 표시되는데요!! 보통은 메인 모니터가 모니터1, 서브 모니터가 모니터2가 됩니다. 

 

ex) 모니터 하나씩 바탕화면을 지정하여 변경 할수 있습니다.

 

모니터마다 바탕화면을 변경하고 싶다면 이렇게 간단하게 변경 할수 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