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간호사 간호조무사, 의료기사, 약사, 행정직, 조산사, 피부관리사 등  의료 관련 취업을 원하시거나 국공립, 상급종합 병원, 한의원 등에 대한 채용정보를 찾고 계신다면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추천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서 어떤정보를 확인 할수 있는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널스잡 사이트 바로가기

 

취업을 원하는 많은 분들이 사람인 , 잡코리아 등 종합 구인구직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저는 예전에 제 전공만을 위한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다면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본적있습니다. 왜냐하면 종합 구인구직 사이트는 업종에 상관없이 방대한 채용 정보가 노출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채용정보를 찾기가 조금 복잡하고 어렵기때문인데요!! 이런 단점을 보완하여 특정 업종만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널스잡 이라는 의료 관련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좀더 자세히 보자면 간호조무사 채용 관련 정보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고 보시면됩니다.  아래 널스잡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 하시면 널스잡 사이트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널스잡 사이트 바로가기 ▶ 클릭 ◀

 

널스잡 사이트 활용하기

널스잡 사이트에는 크게 채용정보, 지역별 채용정보, 상시채용정보, 핵심채용정보, 알바 정보, 교육기관, 같은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간에 이야기 할수 있는 커뮤니티 메뉴까지 다양하고 방대한 양의 의료 구인구칙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여러 기능이 있지만 정확하고 활용성이 높은 기능 위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직 채용정보 상세검색

 

왼쪽 상단에 채용정보 - 왼쪽 메뉴에 채용정보 상세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직종별 , 지역별, 역세권 위치별 , 급여조건, 성별/연령,  학력, 경력 , 복리후생 별 , 근무형태 등 다양한 검색 조건이 있습니다. 본인이 희망하는 구직 정보를 정확하게 검색하고 싶다면 이 조건들을 최대한 모두 입력 후 검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핵심 채용정보 메뉴가 있는데 이 정보들이 전부 상세검색 내용에 포함이 되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급 / 국공립 채용 정보 상세검색

 

상단 메뉴 중앙에 위치한 공채정보 클릭 - 왼족 메뉴 공채정보 상세검색 클릭하시면 상급 / 국공립 채용 정보를 상세하게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기관분류 ( 상급종합벼원, 종합병원, 국공립병원, 국가기관, 기타) 별, 직종별, 고용형태별, 경력별, 지역별로 상세하게 검색 할수 있습니다. 

 

상급 / 국공립 공채달력

 

만약 기관에 상관없이 일자별 공채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왼쪽에 위치한 공채달력을 클릭해 보세요!! 일자별로 채용이 시작 및 마감되는 상급/국공립 채용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채용 상세 정보

 

의료직 채용정보 상세검색, 상급/ 국공립 채용정보 상세검색,  상급 국/공립 공채 달력 등을 이용해 결과물을 클릭하면 채용 상세 정보( 병원 정보 및 상세모집 요강)을 확인 할수 있는데요!! 상세모집 요강에는 처우 및 근무조건 정보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인재정보, 알바 정보, 교육기관, 커뮤니티 등의 많은 정보들이 있기 때문에 널스잡 사이트에 접속하시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