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온라인에서 공유되는 모든 영화 및 TV를 곧바로 시청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그램 VidMasta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합니다.  프로그램 메뉴가 영어로 구성되어 있지만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VidMasta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영화 드라마 볼 수 있는 프로그램 "VidMasta"

 

목차

     

 

VidMasta 특징

1️⃣ 마우스를 두 번만 클릭하면 모든 형식(TV, DVD, 720p, 1080i/p)의 영화 및 TV 타이틀을 시청하거나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 첫 번째로 검색 버튼 클릭, 두 번째 다운로드 버튼 클릭 )

 

2️⃣ 신뢰할 수 없는 IP의 자동 필터링, 프록시 사용 및 암호화를 통한 익명성 보장 합니다.

 

3️⃣ 우수한 비디오 다운로드 링크를 위한 "Deep Search, Best Source" 알고리즘은 다양한 검색어를 기반으로 모든 잠재적 다운로드 링크를 집계한 다음 신뢰성, 다운로더 및 업로더 수, 비디오 파일 크기 등의 요소를 기반으로 최상의 링크를 제공 합니다.

 

4️⃣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최근 영화를 표시하는 "인기 영화" 옵션이 있습니다.

 

5️⃣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최근 TV 프로그램을 표시하는 "인기 TV 프로그램" 옵션이 있습니다.

 

6️⃣ 비디오 자막 다운로드 및  다운로드할 수 있는 동영상 파일의 확장자, 최소 및 최대 크기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7️⃣ 이름, 출시일, 장르, 등급, 국가 및 언어로 영화 및 TV 타이틀 검색 가능합니다.

 

8️⃣ 인기도에 따른 검색 결과 자동 정렬, 제목의 간단한 요약 듣기 및 읽기가 가능합니다.

 

9️⃣ 영화 예고편 및 출시 날짜 및 등급 보기 가능하며 이메일로 다운로드 링크 및 예고편 링크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VidMasta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VidMasta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VidMasta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2️⃣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윈도우 또는 Mac / Linux / Windows / 다중 플랫폼 용 VidMasta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VidMasta 다운로드

 

3️⃣ 설치도 매우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 후 Next 버튼만 클릭을 하시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VidMasta 다운로드 설치

 

4️⃣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이 자동실행되며, 굉장히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의 VidMasta 프로그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VidMasta 실행 화면

 

VidMasta 사용방법

VidMasta 사용 방법

 

1️⃣ Title(제목) : 영화 제목을 입력하는 부분인데 영문버전의 프로그램이라 한글로 입력하면 글자가 깨져서 입력되지만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제대로 검색이 되기 때문에 저렇게 글자가 깨져도 그냥 한글로 입력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2️⃣ Genre(장르) :  검색하려는 영화의 장르를 선택합니다. 장르를 잘 모르시면 "Any"로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3️⃣ Search(검색) :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제목 + 장르 검색 조건을 적용하여 영화정보가 검색 됩니다.

 

4️⃣ Result ( 결과 ) : 검색된 영화의 포스터, 제목, 개봉연도, 평점 등을 간략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 Details (상세정보) : 검색 결과를 클릭하면 영화의 상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6️⃣ Watch Trailer (예고편) : 예고편을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예고편 영상을 가져오는 것으로 파악됨)

 

7️⃣ Download ( 다운로드 ) : 검색 된 영화를 시청하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Q&A

VidMasta는 어떻게 내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비디오 콘텐츠 다운로드가 안전하고 안전한지 확인합니까?

VidMasta는 IP 필터링을 사용하여 비디오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동안 알려진 불량 피어(예: anti-p2p 기업)를 차단합니다. 재생 목록의 재생 버튼 툴팁과 상태 표시줄(토렌트 네트워크 연결 시)에 차단된 IP 수가 표시됩니다. 차단된 IP 목록은 VidMasta의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 폴더(예: C:\Users\John\AppData\Roaming\VidMasta)에 있는 ipfilter.dat 파일에 저장됩니다. Windows에서 VidMasta는 PeerBlock과도 통합됩니다 ., IP 필터링을 수행합니다. 다운로드 완료 후 동영상 콘텐츠는 공유/시드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암호화가 사용됩니다. VidMasta는 비디오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대한 프록시 사용을 자동으로 시도합니다. 사용자 지정 프록시는 "검색" 메뉴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프록시 관리 대화 상자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dMasta는 웹 페이지에서 스크립트를 실행하지 않고 웹 페이지를 스크랩합니다.

 

"다운로드" 버튼 옆에 있는 "Alt" 버튼은 무엇입니까?

기본 응용 프로그램 창에서 "Alt" 버튼은 대체 비디오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은 가장 많은 다운로더가 있는 비디오 다운로드 링크인 반면, "Alt" 버튼은 가장 많은 공유자가 있는 비디오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자막 다운로드 창에서 "Alt" 버튼은 대체 자막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은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자막 링크이고 "Alt" 버튼은 두 번째로 많이 다운로드된 자막 링크입니다.

 

재생/스트리밍/재생 목록 항목이 저장되는 폴더를 어떻게 변경합니까? "

재생 목록" 메뉴에서 "저장 폴더 설정" 메뉴 항목을 클릭합니다.

 

재생 목록 항목이 자동으로 열리지 않도록 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재생 목록" 메뉴에서 "항목 자동 열기" 메뉴 항목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비디오 형식으로 검색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다운로드" 메뉴의 "품질" 메뉴 항목에서 형식을 선택하십시오. 다른 비디오 형식을 선택한 후 검색을 다시 실행/다시 로드하거나 새 검색을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비디오 형식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 링크를 다시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사용 가능한 형식은 "ANY", "HQ", DVD, 720 HD 및 1080 HD입니다. "ANY"는 모든 비디오 품질입니다. "HQ"는 고화질(TV 화질 이상)입니다. DVD는 DVD 비디오 품질입니다. 720 HD는 720p 비디오 품질입니다. 1080 HD는 1080i/p 비디오 품질입니다.

 

자막은 어떻게 찾나요?

검색을 수행한 후 결과 테이블에서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자막 찾기" 메뉴 항목을 클릭합니다.

 

신뢰할 수 없는 출처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표시되는 안전 창을 비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링크 안전 경고 표시"를 선택 취소하여 "다운로드" 메뉴에서 비활성화합니다.

 

BitTorrent 클라이언트에서 직접 열 수 있도록 비디오 파일과 연결된 토렌트 파일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운로드" 메뉴의 "다운로더" 메뉴 항목에서 "없음"을 선택합니다.

 

더 많은 결과를 보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특정 검색에 대해 표시할 수 있는 결과가 더 있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 창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더 보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더 많은 결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결과 중 하나가 굵게 표시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결과는 제목 이름으로 일반 검색을 수행할 때 검색 엔진에서 반환한 상위 일치 항목입니다. 출시 날짜와 제목 유형(예: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검색 기본 설정(예: 최소 등급 및 장르)은 무시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