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윈도우 / 오피스 모든 버전을 정품인증 해주는 프로그램 Ratiborus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합니다. 특히 오피스는 버전별로 설치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윈도우 포맷 후 새로 설치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Ratiborus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Ratiborus는 MS 제품을 인증해주는 프로그램으로서,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프로그램이 강제로 삭제가 됩니다. 그래서 Ratiboru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전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을 꺼주는 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아래 윈도우10 / 윈도우11 버전의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10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1️⃣ 우측 하단 말풍선 모양 클릭 - 모든설정 클릭 - 업데이트 및 보안 항목 클릭 합니다.

 

2️⃣ Windows 보안 메뉴 클릭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클릭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항목 아래에 위치한 "설정관리" 메뉴 클릭 합니다.

 

3️⃣ 실시간 보호 항목 아래에 위치한 "켬" 이라고 되어있는 글자 오른쪽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 보호 기능이 꺼지게 됩니다.

 

윈도우11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1️⃣ 윈도우11 시작 메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설정" 메뉴를 클릭 합니다.

 

2️⃣ 설정 팝업창이 뜨면 왼쪽에 "개인 정보 및 보안" - "Windows 보안" 메뉴로 이동 합니다.

 

3️⃣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메뉴를 클릭 합니다.

 

4️⃣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항목 아래 위치한 "설정 관리"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실시간 보호 항목이 "켬" 상태로 되어 있는데 , 단추를 클릭 합니다.

 

6️⃣ 디바이스 변경 팝업창이 뜨면 "예" 버튼을 클릭 합니다.

 

7️⃣ 실시간 보호가 "끔" 상태로 변경이 됩니다. 윈도우 11 제품인증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켜겨나, 재부팅을 하시면 실시간 보호 기능이 자동으로 실행 됩니다.

 

Ratiborus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Ratiborus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 #서버 1 또는 #서버2 둘중에 하나 클릭하여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 된 폴더로 들어가서 KMSTools 파일을 실행 합니다.

 

3️⃣ 사용자 계정 컨트롤 팝업창이 뜨면 "예"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Ratiborus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 Ratiborus 프로그램은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 Ratiborus 프로그램에는 총 7가지 윈도우 / 오피스 인증 프로그램과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MS 인증 백업, PIDKey 확인 등 인증을 도와주는 프로그램 3가지 , 이렇게 총 10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iboruius 사용 방법

Ratiborus 프로그램에 포함된 총 10가지 기능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MSoffline 기능

KMSoffilne 기능은 윈도우 모든 버전을 영구적으로 인증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윈도우 인증을 도와주는 Server를 선택 후 Install Key 또는 Activate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윈도우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AAct Portable 기능

AAct Portable 기능은 윈도우와 오피스 모든 버전을 인증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AAct Portable 화면이 뜨면 왼쪽에 Windows Activation , Office Activation 버튼을 클릭하면 각각 프로그램 인증이 진행 됩니다. 

 

AAct Network 기능

AAct Portable 기능과 사용방법은 동일합니다.

 

KMSAuto Lite 기능

KMSAuto Lite는 윈도우, 오피스 모든 버전을 인증 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Activate Windows, Activate Office 버튼을 클릭하면 각각의 프로그램 인증이 진행 됩니다.

 

W10 Digital Activation 기능

W10 Digital Activation 은 윈도우10 버전을 영구 인증 해주는 기능 입니다. 중앙에 위치한 Activate Windows10 버튼만 클릭하시면 영구 인증이 적용 됩니다.

 

Office 2021 Intall  기능

Office 2021 Intall 은 MS 오피스 모든 버전을 설치해주는 기능입니다. MS 오피스 버전을 선택 → 64x / x86 시스템 종류를 선택 → 설치 할 오피스 프로그램 선택 ( Word, Excel, PPT 등등 ) → 한글판 오피스를 설치하기 위해서 ko-KR 를 체크 후 Install Office 버튼을 눌러주시면 여러분들이 선택한 MS 오피스가 설치 됩니다. 인증은 Ratiborus의 여러 인증 프로그램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인증 하시면 됩니다. 

 

MSAct++ 기능

MSAct++ 기능은 윈도우10 , 오피스 2010~2021 까지 모든 버전을 인증 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인증 할 대상을 선택 후 Start 버튼만 클릭하시면 제품 인증이 진행 됩니다.

 

Defender Tools 기능

Defender Tools는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을 꺼주는 기능 입니다. 사실 실행전에 이미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을 꺼놓기 때문에 필요 없는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MSActBackUp 기능

MS 제품이 인증이 되었다면 해당 인증을 저장했다가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MS 제품 인증을 복구해주는 기능입니다. Save Activation 버튼만 누르면 현재 인증되어 있는 MS 제품이 저장되고, 인증에 문제가 발생 시 상단에 Restore Activation 탭으로 이동 후 Restore Activation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 문제 발생 전으로 복구 됩니다. 

 

PIDKey Lite 기능

윈도우 오피스 버전별 제품키를 확인 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MS에서 출시한 모든 제품의 Key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윈도우11 시작/작업표시줄 UI 변경 프로그램 StartAllBack

윈도우11 자동 로그인 하는 방법

저사양 및 게임에 최적화 된 윈도우11 슈퍼라이트 컴팩트 에디션 한글판

윈도우 11 정품인증 및 MS 오피스 모든 버전 인증 [ 30초 컷]

윈도우 11 ISO 이미지 합법적 무료 다운로드 방법 [ MS 공식 출시 버전 ]

윈도우11 TPM 2.0 / 보안부팅 요구사항 미충족 시 우회 설치 방법

분실한 윈도우 / 오피스 제품키 확인 방법 [ 내 컴퓨터에 설치한 MS 제품 시디키 확인, 1초컷 ]

컴퓨터 RAM(메모리) 속도/성능을 두 배로 늘리는 방법

윈도우 8 or 윈도우8.1 정품 인증 [ 10초컷]

MS 오피스 2019 포함된 윈도우 8.1 [영구 인증 버전]

MS 오피스 2021이 포함된 윈도우 10 21H1 4in1 [ 영구 인증 버전 ]

MS 오피스 2021 버전이 포함된 윈도우11 한글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MS 오피스 2019가 포함된 윈도우10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윈도우10 + MS 오피스 2019 정품인증 한방에!! 간단하게!! [1분 컷]

MS 오피스 2019가 포함된 윈도우11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MS 오피스 2019가 포함된 윈도우10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윈도우11 간단 정품인증 방법 [ 1분컷 ]

윈도우11 한글판 인사이더 프리뷰 최신 빌드 다운로드

윈도우11 설치 가능한지 간단 확인 방법

컴퓨터 포맷 후 먼저 설치해야 하는 22가지 필수 윈도우 프로그램

윈도우10 정품인증 , 별도의 프로그램 사용없이 간단하게 인증하세요!!

윈도우10 정품인증 하는 방법 ( "프로그램 설치 X" "매우 간단" )

윈도우10 비밀번호 해제 및 자동 로그인 설정 방법

윈도우 작업 표시줄에 인터넷 속도를 표시하는 방법

윈도우10 설치 iso 파일 다운로드 방법 ( 합법적인 방법 )

윈도우10 시작메뉴를 윈도우7 스타일로 변경하기

윈도우 10 부팅 USB 만들기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하는 방법 ( 윈도우 10 )

윈도우10 제품키 확인 방법 (내 PC에 설치된 윈도우10 제품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