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한 번의 클릭으로 메모리 확보, 메모리 조각 모음 및 대기 메모리를 비워서 컴퓨터의 버벅거림 현상을 줄여주는 무료 Windows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Wise Memory Optimizer를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Wise Memory Optimizer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Wise Memory Optimizer 소개

쓸모없는 응용 프로그램이 차지하는 메모리 확보 및 조정

대부분의 PC 사용자는 컴퓨터의 실제 메모리를 차지하여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알려진 응용 프로그램과 알려지지 않은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종료 후 메모리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Wise Memory Optimizer는 물리적 메모리를 최적화하여 PC 성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깔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매우 사용하기 쉬운

Wise Memory Optimizer는 파이 차트와 함께 배포 시 컴퓨터의 사용 중, 사용 가능 및 총 메모리를 자동으로 계산하고 표시합니다. PC 메모리 사용량을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 "지금 최적화" 버튼을 한 번만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몇 초 안에 메모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사용하기 정말 쉽습니다.

RAM의 자동 튠업 및 최적화

사용 가능한 PC 메모리가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는 값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 최적화 모드를 활성화하고, CPU가 유휴 상태일 때도 Wise Memory Optimizer를 실행하고, 확보하려는 메모리 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PC 메모리를 최적화합니다.

낮은 CPU 사용량 및 휴대용 버전 제공

응용 프로그램은 상당히 적은 양의 CPU 및 시스템 메모리를 필요로 하고 응답 시간이 좋으며 최적화 작업을 신속하게 완료합니다. 더 좋은 점은 휴대용 버전도 있다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파일을 하드 드라이브나 플래시 드라이브의 아무 곳에나 드롭하고 사전 설치 작업 없이 모든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완전 무료 및 모든 Windows 버전과 완벽하게 호환

Wise Memory Optimizer는 프리웨어로 모든 사용자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메일로 무료 자동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Windows XP 이상에서 Windows 11, Windows 10 및 기타 Windows 운영 체제(64비트 및 32비트)에서 훌륭하게 작동하도록 개발되고 완전히 테스트되었습니다. 데스크탑이든 랩탑이든 상관없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Wise Memory Optimizer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Wise Memory Optimizer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Wise Memory Optimizer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사이트에 접속 후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Wise Memory Optimize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3️⃣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 후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Wise Memory Optimizer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 및 완료 합니다. 

 

4️⃣ 바탕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을 실행하면 매우 심플한 디자인의 Wise Memory Optimizer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Wise Memory Optimizer  한국어 및 기본 설정

기본적으로 영어로 설정되어 있는데, 우측 상단에 톱니 바퀴 모양을 클릭 후 제일 하단 기본 언어 항목을 한국어로 설정하면 곧바로 한국어 메뉴로 변경 됩니다.  그 다음 기본 설정들을 아래 이미지와 같이 체크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Wise Memory Optimizer 사용 방법

최적화 문구 오른쪽에 아래쪽 꺽세 표시를 클릭 후 "메모리 조각 모음" " 메모리 확보" " 대기 메모리 비우기" 옵션을 모두 체크 후 최적화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불필요하게 소비되는 메모리를 초기화 하여 메모리를 확보 합니다. 메모리가 부족 하여 컴퓨터가 버벅 걸릴 경우 Wise Memory Optimizer를 사용하시면 쾌적하게 컴퓨터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