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는 PC 문제를 진단하고 안전하게 수리하며 기타 유지 관리 및 최적화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다목적 프로그램 PC Reviver를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현재 사용하는 컴퓨터가 처음에 비해 느려지고 오류가 많아 졌다면 이 프로그램을 강력 추천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PC Reviver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PC Reviver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PC Reviver 프로그램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PC Reviver 다운로드 바로가기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에 들어가서 ReviverSoft PC Reviver를 실행 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 및 완료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바탕화면에 생성 된 아이콘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실행 하면 굉장히 깔끔한 디자인의 PC Reviver 프로그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PC Reviver 사용방법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모든 언어가 영어로 되어있는데, 아쉽게도 이 프로그램은 한글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언어가 영어로 되어 있지만 사용방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프로그램 우측에 위치한 Start PC Scan Now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PC에 문제가 되는 부분들이 있는지 자동으로 정밀 스캔이 진행 됩니다.

 

스캔이 완료되면 결과를 확인 할 수 있고 우측 상단, 하단에 위치한 Repair ALL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팝업창이 하나 뜨는데 Continue 버튼을 클릭 합니다.

 

이제 복구 포인트가 생성 되고 문제 되는 부분들을 모두 제거하는 작업이 진행 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고 나서 Scan Again 버튼을 클릭 하면 다시한번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지 검사를 진행합니다.

 

2번쨰 검사를 했을 때 컴퓨터에 문제되는 부분들이 모두 제거 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