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10회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드러나는 진실!!

 

15살 소년 고은호는 누군가에게 떠밀린 것이 아니라, 살기 위해 스스로 호텔 옥상에서 뛰어내린 것이었다.

 

이선우 : 누군가에게 떠밀린 게 아니에요!!

 

이선우 : 살려고 살고싶어서!! 스스로 뛰어내린 거예요!!

 

이선우 : 바닥에 닿지 않을걸 알면서도 알고 있었는데도 살고 싶으니까!!  그래서 발을 뗀 거예요!!

 

이선우 : 대체 뭐에 쫓기고 있었길래!! 아직 15살밖에 되지 않은 어린애가!! 

 

백상호 : 고은호...

 

백상호 : 죽여야겠지? 눈을 뜨면?

 

백상호 : 살겠다고 이 높이에서 뛰어내린 애를 내가.. 뭐 죽이기 아까운 녀석이지만!!

 

백상호 :  뭐 어차피!! 내 뜻대로 조정할 수 없는 우리 차영진 형사님이 만들어낸 완성품이니까!!!

 

오두석 : 형 일이 꼬여가고 있어요!! 애초에 살리질 말았어야 돼요!!

 

백상호 : 거기서부터 잘못된 걸까? 아니면..

 

장기호가 은호의 손에 구해지기 몇 시간 전!!

백상호는 장기호(권해효)에게 무언가를 빼앗고자 했다. 이에 백상호의 수하들이 장기호를 쫓았지만 놓쳤고

 

도망치다 길에 쓰러진 장기호를 우연히 발견한 고은호가 구해줬다.

 

그렇게 응급실로 옮겨진 장기호는 고은호에게 무언가를 건넸다.

 

이후 백상호의 수하들은 고은호의 뒤를 밟았다. 장기호가 건넨 정체불명의 물건을 빼앗아야 했기 때문이다.

 

서서히 은호에게 접근하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고은호가 하민성(윤재용 분)의 운전기사 최대훈(장재호 분)에게 폭행을 당했다.

 

이를 목격한 백상호는 좋은 사람인 척 가면을 쓴 채 고은호를 구해줬고 자신의 호텔로 데려왔다.

 

백상호는 수하들을 시켜 최대훈을 뒷 트렁크에 넣는다.  



밀레니엄 호텔 내 자신의 아지트로 고은호를 데려온 백상호.

 

장기호가 건넨 물건에 대해 떠봤지만 고은호는 선을 그었다.

 

이후 백상호가 책을 빌려주겠다고 했으나 고은호는 심상치 않은 상황임을 짐작했다.

 

고은호는 서둘러 호텔에서 빠져나가려 했다. 그렇게 비상구를 달리던 고은호가 백상호의 수하와 마주쳤다. 

 

계단을 내려갈 수 없게 된 고은호는 수하에게 가방을 냅다 던지고 옥상으로 달렸다.

 

이어 고은호는 학교에서 했던 완강기 안전교육을 떠올리며 스스로 몸에 줄을 묶고 옥상 밖으로 뛰어내렸다.

 

그러나 백상호의 수하 고희동(태원석 분)이 줄을 잡아당겼고 고은호의 몸이 끌어올려졌다.

 

이대로는 죽을 것이라는 공포에 휩싸인 고은호가 스스로 줄을 풀고 추락한 것.

 

최대훈의 차를 타고 다시 은호 폭행 현장으로 온 백상호의 수하는 최대훈을 자살 사건으로 위장을 한다. 최대훈이 백상호가 고은호를 데려간 것을 목격해서였다.

사람 죽이고 기도하는 미친놈

 

차영진과 이선우는 호텔 옥상에 길이가 다른 새 완강기가 있는 것을 보고 추리를 이어갔다. 그 결과 둘은 고은호를 저항 없이 호텔로 데려올 수 있으며 장기호와 관련 있는 인물이 배후라 생각, 백상호를 의심했다.



같은 시각 차영진과 이선우가 자신을 의심하고 있음을 눈치챈 백상호는 더 악랄하게 움직였다. 차영진이 성흔 연쇄살인으로 사망한 피해자의 친구였음이 세상에 드러난 것.

 

차영진은 고은호의 병실을 찾았고

 

기적처럼 고은호가 깨어났다. 화분은 잘 있는지 묻는 고은호!!!

 

오열하는 차영진!!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10회 줄거리 리뷰 종료합니다.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9회 줄거리 / 리뷰 ( 스포 有 )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9화 줄거리 리뷰 시작합니다. 은호 사건의 진실은 무엇인가? 백상호가 장기호 은둔지로 처들어갔으나 그곳에 장기호는 없었다. 그 시각 장기호는 다른 창고에 있었기 때문이다!! (아무..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