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침 식사

 

1. 카누 아메리카노 한잔.

 

2. 08시 ~ 12시 까지 물 2L 섭취

( 500cc 잔 크기의 머그컵 4컵 )

 

 

점심식사

 

내 인생의 낙은 점심식사 밖에 없습니다. 밀가루와 간식을 끊으니 인생 ㅈ갓다는 생각 밖에 안드네요!! 

 

돼지들이 대우 받는 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

 

 

1. 김치찌개 뚝배기 조짐.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 김치찌개 간도 딱맞습니다.!!

 

그리고 이 집은 밑반찬도 맛있네요 특히 김과 오이소박이 아~~주 맛있습니다.

 

도톰한 돼지고기와 새콤 시큼한 김치와의 콜라보♥

 

밑반찬도 맛있네요!!

 

 

3. 20분정도 회사에서 취침!!! 

 

 

저녁식사 전 운동

 

1. 운동전 몸무게  - 77.4Kg

 

 

2.  줄넘기 1000개 

 

줄넘기 하다가 심심해서 미친놈 처럼 줄넘기하면서 달려보았습니다. 훨~~씬 재밌네요 ㅋㅋ 

 

저녁식사

 

1. 오늘 저녁은 강황쌀잡곡밥 씻앗 담은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이젠 조금만 먹어도 그렇게 배고픈줄 모르겠네요!! 굿굿

 

다이어트 도시락 "쓰리케어 포켓도시락 (10종 14팩)" 구매 후기 [내돈내산]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다이어트 도시락을 구매하였습니다. 아침은 안먹고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을 예정인데요!! 흔히 다이어트 도시락은 맛이 없다는 인식이 강한데, 이��

myuncle-mrahn.tistory.com

 

2. 운동 및 저녁식사 후 몸무게 -  76.95Kg

 

 

오늘의 다이어트 결과

 

1일차 : 76.6Kg

 

2일차 : 77.4Kg

 

3일차 : 77.8Kg

 

4일차 : 76.95Kg